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86권. 세상에 알게 모르게 존재하는 차별과 편견, 오해와 갈등을 넘어서서 '우리는 모두 하나'라는 커다란 메시지를 작가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아주 유쾌하고 깜찍하게 그려냈다. 여기에, 책 속 이야기를 신나는 노래와 춤으로 만들어 책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각자 개성 넘치는 다양한 코끼리들이 다 같이 어디론가 헐레벌떡 뛰어 가고 있다. 거기엔 코가 짧은 코끼리, 키가 작은 코끼리, 상아가 하나인 코끼리, 색깔이 다른 코끼리 등 세상 모든 코끼리들이 모여서 너도 나도 즐겁게 춤추고 노래하며 놀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코끼리 분장을 한 아이가 쭈뼛쭈뼛 다가와 조심스럽게 물었다. “저… 마음만 코끼리여도 되나요?” 과연 코끼리들은 뭐라고 했을까?

오래전부터 우리는 지구라는 행성 안에서 수십억명의 사람들과 함께 살고 있다. 사람들은 각각 생김새도, 언어도, 생각도 너무나 다르다. 때문에 우리는 국가, 인종, 나이, 성별, 학력이나 재력 등 다양한 이름을 가진 ‘선’을 그어서 편을 가르고 서로를 규정하며 가끔은 미워하기도 한다.

<끼리끼리 코끼리>에 등장하는 코끼리들은, 외모가 다르고, 색깔이 다르고, 장애가 있어도 함께 신나게 춤을 추며 어울려 노는데 아무 문제가 없다는 걸 보여준다. 심지어는 쭈뼛거리며 다가온 아이에게 “마음만 있어도 모두 코끼리”라는 명쾌한 대답을 주는 코끼리를 통해 우리가 어떤 시선으로 나와 다른 이웃을 바라봐야 하는지 알려 준다. 작가는 서로를 존중하고 차별하지 않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신나는 이야기와 그림으로 표현했다.

최근작 :<타세요, 타!>,<꿈의 학교>,<미래에는> … 총 35종 (모두보기)
소개 :이야기가 좋아 매일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마음 의자』, 『미래에는』, 『꿈의 자동차』, 『끼리끼리 코끼리』, 『뻥! 나도 축구왕』, 『아름다운 우리 섬에 놀러 와』가 있으며, 쓴 책으로 『내가 더더더 사랑해』가 있습니다.

길벗어린이   
최근작 :<또 말도 안 되는 이야기>,<거꾸로 토끼끼토>,<어쩌다 보니 가구를 팝니다>등 총 413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279,872점), 환경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30,588점), 그림책 5위 (브랜드 지수 1,593,72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