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전 세계 소녀들의 마음을 뒤흔든 베스트셀러 ‘체리의 다이어리’ 시리즈. 프랑스에서 출간된 후 75만 부가 판매된 ‘체리의 다이어리’ 시리즈는 영국, 미국, 독일 등 9개 나라에서 출간되며 전 세계 소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재능 있고 감각적인 조리스 샹블랭의 글과 일러스트레이터 오렐리 네레의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그림이 놀라운 앙상블을 만들어 냈다.

어린 독자들은 책을 펼치는 순간, 체리가 되어, 혹은 체리와 함께 이야기를 만들어 간다. 언뜻 평범하지만 놀라운 이야기는 한 편의 멋진 소설과 같은 감동과 깊은 여운을 독자들에게 선사한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세련되고 인물의 표정 하나까지 세심하게 묘사한 그림은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매혹적이고 흥미진진한 여정으로 점점 빠져들게 한다.

‘체리의 다이어리’ 시리즈 첫 권 <사자 오스카의 비밀>은 체리와 친구들이 우연히 만난 수수께끼 할아버지의 비밀을 밝혀가는 이야기다. 숲속에 나무로 된 오두막에서 함께 놀던 체리와 친구들은 페인트 통을 잔뜩 짊어지고 앵무새와 함께 숲속 깊은 곳으로 사라지는 수상한 할아버지를 발견한다.

할아버지를 따라 숲속으로 들어간 체리와 린, 그리고 에리카. 소녀들은 그곳에서 거대한 벽과 마주하게 된다. 거대한 벽 너머엔 과연 무엇이 있을까? 과연, 수상한 할아버지는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는 걸까?

플라네트 베데
: 이 책이 놀라운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바로 글과 그림뿐만 아니라 사진, 진짜 일기장의 한 부분, 아이가 그린 그림 등 다양한 소재로 가득하기 때문이다. 벽난로 앞에 앉아 따뜻한 담요를 무릎에 덮고 읽어야만 할 것 같은 책이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뜻깊은 그래픽 노블이 아닐까 한다.
시나리오닷컴
: 상큼함으로 가득한 그래픽 노블! 책을 훑어보는 그 순간, 체리의 이야기를 읽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책. 소녀 체리의 삶에 대한 비전, 감정과 느낌, 순진무구한 감성 등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이 책은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거친 인생에 부드러운 숨결이 되어 줄 의미가 있는 작품이다. 꼭 읽고 주변 사람들과 나눠야 할 최고의 책이다!
: 타인에 대한 관심, 남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줄 아는 여유,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마음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일깨워 주는 그래픽 노블이다. 이 책은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다.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로 다시 돌아가 꿈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하면서도 잃어버린 가치에 대해 일침을 가하는 의미 깊은 이야기!

최근작 :<체리의 다이어리 5>,<체리의 다이어리 4>,<체리의 다이어리 3> … 총 4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에서 불문학 학사와 석사를 마쳤다. 프랑스 문학 및 프랑스어 교육공학을 공부했으며, 현재 르아브르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마르크 레비, 마르탱 파주, 프랑수아 를로르 등의 작품들을 다수 번역했다. 옮긴 책으로 『아빠 어디 가?』『할아버지가 들려주는 우주 이야기』『샤바의 소년』『꾸뻬 씨의 인생 여행』 등이 있다.

길벗어린이   
최근작 :<날개는 없지만>,<똑똑한 쿠키>,<퍼즐>등 총 417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281,200점), 환경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31,014점), 그림책 5위 (브랜드 지수 1,616,5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