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700원 I 최고가 : 4,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45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열린 창문으로 바람이 불어 온다. 커튼을 움직이게 하는 바람은 벽지의 꽃을 흔든다. 벽지의 꽃은 진짜 꽃으로 되살아나 탐스러운 꽃망울을 터뜨리고, 꽃의 향기는 나비를 불러 온다. 바람이 샤샤 소리를 내며 풀밭 사이를 스쳐 가고, 얼룩말이 어디선가 달려 온다.

마지막 장에 이르면 지금까지의 역동적인 그림들이 모두 연상의 이어짐임을 깨닫게 된다. 벽지의 꽃, 바다가 그려진 작은 그림 액자, 액자 끝에 매달려 있는 작은 무당벌레에 비를 머금은 바람이 만나 이 아름다운 상상들을 펼쳐 놓은 것.

하나의 무늬를 보고 연상되는 사물을 떠올리는 연상놀이 그림책. 하나의 무늬가 또 다른 무늬를 불러오고, 하나의 이미지가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 낸다. 여기에는 그 어떤 제약도 없다. 늘 보던 사물에서 즐거운 상상의 세계로 나아간다. 글보다는 그림에서 수많은 이야기거리를 건져 낼 수 있다.

최근작 :<깊고 깊은 산속에 하나 둘 셋>,<뭐하니?>,<무늬가 살아나요> … 총 80종 (모두보기)
소개 :1962년 부산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생물학을 전공하고, 졸업 후에 그래픽디자인을, 일본 미야기교육대학 미술학과 대학원에서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다. 지금은 그림책 기획, 번역, 강의와 함께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있다. 현재 서울시립대학교 평생교육원 ‘그림책 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쓴 책으로 『뭐하니?』 『무늬가 살아나요』, 쓰고 그린 책으로 『수박을 쪼개면』 『깊고 깊은 산 속에 하나, 둘, 셋』, 옮긴 책으로 『틀려도 괜찮아』 『늑대가 나는 날』 『벗지 말걸 그랬어』 등이 있다.
최근작 :<고요한 마음정원>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대학교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미국 뉴욕시립대 리만 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회화 및 설치 작가로 활동하면서 서울과 뉴욕 등지에서 30여 차례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반대말》,《구멍 놀이》등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고, 화집《고요한 마음정원》을 냈습니다.

길벗어린이   
최근작 :<거꾸로 토끼끼토>,<어쩌다 보니 가구를 팝니다>,<기다려요>등 총 412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279,818점), 환경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30,586점), 그림책 5위 (브랜드 지수 1,592,11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