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상무점] 서가 단면도
(0)

여기 완벽하고 아름다운 집이 한 채 있다. 안전한 동네에 위치하고 보안도 철저하고 조명부터 샤워기 수온까지 집안 곳곳의 시설이 거주자의 취향을 반영해 자동으로 조절되며 실내 인테리어는 미니멀리즘의 정수를 보여주듯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다. 게다가 집세마저 시세보다 훨씬 저렴하다.

하지만 아무나 이 집에 살 수 있는 건 아니다. 세입자가 되기 위해서는 우선 기다란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야 하고 서류가 통과되면 이 집의 건축가이자 집주인과 일대일 면접을 진행해야 한다. 그 과정을 모두 통과해 이 집에서 살 수 있게 된 후에도 지켜야 할 규칙과 하지 말아야 할 금지사항들이 가득하다. 러그나 양탄자 금지, 장식품 금지, 책도 금지, 언제 어느 때고 바닥에 물건이 어질러져 있어서는 안 되고, 규칙을 잘 지키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점검을 받아야 한다.

<더 걸 비포>는 바로 이런 완벽하지만 많은 것을 감수해야만 살 수 있는 집, 원 폴게이트 스트리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심리스릴러다. 이 책을 쓴 JP 덜레이니는 과거 다른 이름으로 베스트셀러 소설들을 썼던 작가로, <더 걸 비포>는 작가가 JP 덜레이니라는 이름으로 발표한 첫 작품이다. 2015년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서 앞부분의 원고만 공개되었음에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세계 각국에 계약되었고, 책이 출간되기도 전에 유니버셜 픽처스가 영화 판권을 구입하고 론 하워드 감독이 연출을 결정했다.

2017년 영국과 미국에서 출간된 이후에는 "스펙터클하고 영리한 스릴러", "견딜 수 없을 정도로 긴장감이 흘러넘친다"는 평을 들으며 아마존,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자리를 오랫동안 지켰다.

더 걸 비포
감사의 말

첫문장
작지만 살기 좋은 집이죠. 부동산 중개인의 태도는 순수한 열정으로 보일 정도로 호들갑스럽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작가는 신중하고 우아한 문체로, 날것 그대로의 진실이 드러날 때까지 주인공들의 비밀을 한겹 한겹 벗겨나간다.
: 능수능란한 솜씨로 정교하게 써내려간 매혹적인 소설. 경악스러우면서 동시에 만족스러운 독서가 되리라 장담한다.
: 덜레이니는 원 폴게이트 스트리트를 통해 진정으로 으스스하고 마음을 홀리는 배경을 만들어냈다.
리사 가드너 (<얼론> <서바이버 클럽> 작가)
: 황홀하다! 지난 몇 년간 읽은 소설 중 가장 강렬하고 흥미진진한 책.
조지프 핀더 (소설가)
: 『더 걸 비포』는 마지막까지 공격의 수를 늦추지 않는다. 독자의 예상을 가지고 놀면서 연민의 감정을 비틀어버린다. 견딜 수 없을 정도로 긴장감이 흘러넘친다.
칼라 버클리 (소설가)
: 스펙터클하고 영리한 스릴러. 작가는 장인의 솜씨를 발휘해 독자를 반전과 위험이 가득한 미로 속으로 점점 더 깊숙이 끌어들인다. 그리고 이렇게 질문한다. 만약 우리가 직면하는 가장 큰 위험이 우리 밖에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어두운 영혼 안에 존재한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니나 새도스키 (소설가)
: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이야기는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두 주인공의 관점을 번갈아 보여주는 구성을 통해 점점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그리고 두 주인공에게뿐만 아니라 독자에게도 윤리적인 질문을 도발적으로 던진다. 한번 손에 잡으면 내려놓기 어려운 이 소설은 마지막 페이지를 넘긴 후에도 오랫동안 독자의 뇌리에 남을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경향신문 2018년 8월 10일자

최근작 :<퍼펙트 와이프>,<빌리브 미>,<더 걸 비포>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과거 다른 이름으로 베스트셀러 소설들을 발표한 영국 작가의 필명으로, 2017년 심리스릴러 『더 걸 비포』를 통해 엄청난 성공을 이룬다. 『더 걸 비포』는 출간 즉시 영국과 미국 아마존 베스트셀러가 되고, <뉴욕 타임스>와 <선데이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으며, 전 세계 41개 이상 나라에 번역·출간되었다. 이듬해 발표한 장편소설 『빌리브 미』와 2019년에 출간한 『완벽한 아내』 역시 영미권 독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최근작 : … 총 141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러시아어과와 동 대학 통번역대학원 한노과를 졸업하고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탐정 매뉴얼』, 『버드 박스』, 『더 걸 비포』, 『죽은 등산가의 호텔』, 『프랑켄슈타인』, 『니들리스 거리의 마지막 집』, ‘레이디 셜록’ 시리즈 등이 있다.

문학동네   
최근작 :<인성에 비해 잘 풀린 사람>,<나르치스와 골드문트>,<프랑켄슈타인 (일러스트)>등 총 4,271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50,101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250,776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52,42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