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서가 단면도
(0)

제12회 본격 미스터리 대상을 수상하고 인기 만화 시리즈의 원작자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시로다이라 교의 데뷔작. 완전범죄를 가능케 하는 전설의 독약 '난쟁이 지옥'에 얽힌 살인사건을 해결하는 비범한 통찰력의 명탐정 세가와 미유키가 주인공이다. 본격 미스터리다운 정교하고 치밀한 플롯과 장르 논법에 대한 색다른 해석이 돋보인다.

「메르헨 난쟁이 지옥」. 각 언론사에 '메르헨 난쟁이 지옥'이라는 괴문서가 도착한다. 독약을 만드는 박사에게 희생된 난쟁이들이 복수를 위해 무작위로 잔혹한 살인을 저지른다는 내용의 짧고도 기괴한 동화는 이윽고 이를 모방한 연쇄살인사건으로 이어지며 관계자들을 공포에 몰아넣는다.

「독배 퍼즐」. '메르헨 난쟁이 지옥' 사건으로부터 이 년 후, 평온을 되찾은 듯 보였던 후지타가에 또다시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티타임 중에 누군가가 다량의 독약 '난쟁이 지옥'이 든 홍차를 마시고 즉사한 것. 현장에 있던 모든 이가 용의자가 된 가운데, 미하시의 요청으로 다시 한번 후지타가를 찾은 세가와 미유키는 그간 변화한 인물관계와 논리적인 추론을 바탕으로 완전범죄를 꾀한 범인을 가려내려 한다.

1부 메르헨 난쟁이 지옥 7
2부 독배 퍼즐 203
옮긴이의 말 357

첫문장
시작이 있으면 끝도 있다. 난쟁이 지옥 사건. 그렇게 불린 연쇄살인사건의 시작은 「메르헨 난쟁이 지옥」이라는 동화 한 편이었다.

최근작 :<명탐정에게 장미를>,<허구추리>,<스파이럴 1> … 총 118종 (모두보기)
소개 :1974년 나라 현 출생. 오사카 시립대학 졸업 후 1998년 첫 소설 『명탐정에게 장미를』이 제8회 아유카와 데쓰야 상 최종 후보에 오르며 데뷔했다. 2001년 만화 『스파이럴』 시리즈의 원작 소설을 집필해 히트시켰고, 그밖에 『절원의 템페스트』 『뱀파이어 십자계』 등의 스토리 작가로 활동했다. 2012년 『허구추리』로 제12회 본격 미스터리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작 : … 총 255종 (모두보기)
소개 :대구에서 태어나 경북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했다. 일본어를 공부하던 중 일본 미스터리의 깊은 바다에 빠져 전문 번역가의 길에 들어섰다.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작가의 작품을 소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우리말로 옮긴 책으로는 미쓰다 신조의 『걷는 망자, ‘괴민연’에서의 기록과 추리』, 유키 하루오의 『십계』 『교수상회』, 나가이 사야코의 『고비키초의 복수』, 이가라시 리쓰토의 『법정유희』 등이 있다.

문학동네   
최근작 :<정년이 9>,<에브리맨 (리커버)>,<너무 시끄러운 고독 (리커버)>등 총 4,327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68,244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398,583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94,77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