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문학동네 세계문학전집 164권. 독일 시적 사실주의의 대표 작가 테오도어 슈토름의 대표 걸작선. '임멘 호수'는 슈토름 특유의 서정성이 잘 살아 있는 작품으로, 토마스 만 역시 큰 영향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백마의 기사'는 슈토름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노벨레로, 원초적인 자연과 인간 이성의 공존에 대한 작가의 사상이 담겨 있다. 슈토름 문학 세계의 정수로 평가받는다. '프시케'는 대중적으로 사랑받은 노벨레 중 하나로, 경계 지대와 과도기적 존재에 대한 슈토름의 애착이 잘 묘사되어 있다.

임멘 호수
백마의 기사
프시케

해설 | 테오도어 슈토름 - 회색 바다의 낭만주의, 애수 어린 리얼리즘
테오도어 슈토름 연보

첫문장
어느 늦가을 오후, 잘 차려입은 노인이 느릿느릿 길을 따라 내려가고 있었다. 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인 듯했다.

: 「임멘 호수」는 여유롭고 세밀하다. 마음속에 여러 생각을 끊임없이 불러일으키는 최면적인 문장들과 함께, 자신만의 속도로 삶을 이해해나간다. 걸작들이 으레 그렇듯, 잘못된 표현이나 삐걱거리는 단어 하나 없이 쓰인 작품이다.
: 이 작품들을 여러분에게 추천할 수밖에 없다.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현대 문학의 기틀을 세우기까지 했기 때문이다.
카를 에른스트 라게 (문예학자)
: 「백마의 기사」는 하나의 국민 서사 그 이상이다. 이 소설은 인류의 영원한 이야기, 자연과 인간의 투쟁에 대한 상징인 것이다.
에발트 아이저하르트 (연구자)
: 「백마의 기사」는 슈토름이 생의 마지막에 예술의 정점에 오를 수 있게 해주었다. 그는 세상을 떠나야 했지만, 정점에서 내려올 필요는 없다.
: 이 위대한 이야기는, 드라마의 서사적 자매인 노벨레로서 자신만의 구조를 만들어냈다.

최근작 :<임멘 호수 / 바다 저편에서>,<[큰글자책] 임멘 호수 / 바다 저편에서>,<테오도르 슈토름의 임멘 호수와 대학에서> … 총 6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행복했던 날들만 기억해>,<삶의 그림>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1961년 부산에서 태어났고, 연세대학교 독어독문과를 졸업한 뒤 독일 괴팅겐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부산대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잔소리 없는 날』, 『아주 특별한 동생이 생겼어』, 『동생 잃어버린 날』, 『그때 프리드리히가 있었다』 등이 있다.

문학동네   
최근작 :<쉬는 시간은 나와 함께>,<두 사람의 인터내셔널>,<오래되고 멋진 클래식 레코드 2>등 총 4,291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50,830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265,267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58,03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