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빅 피쉬>의 작가 대니얼 월리스의 장편소설. 마술과 서커스라는 독특한 소재로 흥미롭고 미스터리하고 기이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소설은 주인공 검둥이 마술사 헨리 워커가 마지막으로 몸담았던 '제러마이어 모스그로브의 차이니즈 서커스단'의 기인들이 돌아가며 자신이 기억하는 헨리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진짜 가족은 아니지만, 기인이라는 이유로 평범한 가족을 가질 수 없었던 이들에겐 가족 이상이었던 차이니즈 서커스단에서 이들은 헨리를 진정 사랑했고, 자신들이 그 누구보다 헨리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서로 어긋나기도 하고 아귀가 맞춰지기도 하면서 헨리의 인생을 재구성한다.

경제공황으로 사회가 불안정하고 흑인을 극도로 혐오하는 분위기가 팽배했던 20세기 중반 미국 남부의 앨라배마 주에서 백인임에도 '검둥이'로 살아야만 했던 비운의 주인공 헨리의 이야기는 현실과 환상이 뒤섞이고 이야기에 이야기가 중첩되면서 하나의 진실을 향해 서서히 나아간다. 정체성과 운명, 진정한 사랑과 상실, 그리고 가족에 관한 이야기.

긴 이야기
비밀의 개
제러마이어 모스그로브의 일지에서
골화증 아가씨의 러브송
잃어버린 시간
정의
드라이브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 번쩍번쩍 빛나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 같은 소설. 코너마다 놀라움과 스릴이 기다린다.
: 대니얼 월리스는 이상한 마법을 부린다. 마술이 모두 끝난 후 마술 도구를 구경할 수 있도록 무대에 초대받았을 때조차 그의 이야기는 여전히 예측 불가능하고, 경이로우며, 아름답다.
: 독창적이고 다층적이고 재치 넘치고 감동적이고 능수능란하며, 시작부터 끝까지 마음을 사로잡는 소설. 여기, 당신의 가슴에 마법의 각인을 새길 책이 있다.
펜 질렛 (마술사)
: 미스터리로 가득한 교활하고 매력적인 이야기.
워싱턴 포스트
: 정신없이 빠져든다. 이 책에는 확실히 마법이 있다.
프레스 레지스터
: 환상적이다. 다채로운 이야기는 굉장히 즐겁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유머는 실로 놀라우며, 독창적 결말은 넋을 빼놓는다. 진정 올해의 가장 매혹적인 책이다.
: 반짝반짝 빛나는 소설. 월리스는 유려하면서도 역설적인 세계를 창조했다. 이 세계는 안타까운 판타지와 끔찍한 악몽과 예사롭지 않은 뒤틀림과 평범하지만은 않은 일상의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의 마음은 산산조각 난 뒤 마치 마법처럼 회복되어, 삶의 관계와 가능성을 제시하는 월리스의 최면을 거는 듯한 이야기로 풍요로워질 것이다.

최근작 :<스타워즈 라이트세이버 컬렉션>,<배트모빌 매뉴얼>,<스타워즈 백과사전> … 총 211종 (모두보기)
소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스타워즈: 뉴 에센셜 캐릭터 가이드》와 《스타워즈: 에센셜 아틀라스》 《스타워즈 백과사전 완전판》 등 <스타워즈>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책을 열두 권 넘게 집필하였다. 《스타워즈 인사이더》의 고정 기고가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46종 (모두보기)
소개 :을묘년 화곡동에서 태어났다.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하고 출판 기획과 잡지 편집을 겸하다 지금은 전업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섬에 있는 서점』 『비바, 제인』 『사서 일기』 『그녀의 몸과 타인들의 파티』 『세번째 호텔』 『로즈의 아홉 가지 인생』 『여자는 총을 들고 기다린다』 『비극 숙제』 『나이트 워치』 등을 번역했다. 『리틀 스트레인저』로 제10회 유영번역상을 수상했다.

문학동네   
최근작 :<정년이 9>,<에브리맨 (리커버)>,<너무 시끄러운 고독 (리커버)>등 총 4,327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68,244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398,583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94,77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