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권오삼의 일곱 번째 동시집. 가지가지 꽃피운 시상과 '오롱조롱' 매달린 시어들로 이전 동시집과는 확연하게 다른 색깔을 선보인다. 기존 동시의 틀을 깨려는 실험성 또한 눈에 많이 띄는 등, 이번 동시집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시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다는 것이다.

말놀이 동시부터 민요의 울림을 되살린 동시까지 각양각색의 동시가 수록되고 있다. 아울러, 화가 오정택의 생기발랄하면서도 따듯한 상상력이 꿈틀대는 그림들이 함께 어우러진다. 그린이는 그림 속에 한 편의 시적 이야기를 오롯이 엮어 내며 또 다른 상상의 세계로 독자를 이끌고자 했다.

수상 :2011년 권정생문학상
최근작 :<동시는 내게 말했다>,<너도 나도 엄지척>,<개도 잔소리한다>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1943년 경북 안동에서 태어났습니다. 1975년 『월간 문학』, 1976년 『소년중앙문학상』 당선으로 문단에 나왔습니다. 방정환문학상과 권정생문학상을 받았습니다. 동시집 『고양이가 내 배 속에』 『똥 찾아가세요』 『진짜랑 깨』 『라면 맛있게 먹는 법』 『나무들도 놀이를 한다』 『개도 잔소리한다』 『너도 나도 엄지척』외 5권을 썼습니다.
최근작 :<우리 아이 처음 만나는 생태놀이 2종 세트 - 전2권 (앗 똥파리다!/누가 먹을까?)>,<누가 먹을까?>,<앗, 똥파리다!> … 총 99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대학교에서 섬유미술을,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공예디자인을 공부한 뒤 디자이너로 일했다. 지금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학생들을 가르치고, 공간과 시각을 디자인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며 삶을 가꿔 나간다. 국제노마콩쿠르에서 상을 받고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에서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되는 등 상의 기쁨도 크지만, 독자들과 만나는 즐거움이 그림을 그리는 원동력이 되곤 한다. 그린 책으로 『진정한 일곱 살』, 『어이 없는 놈』, 『뻥이오 뻥』, 『붕어빵장갑』, 『무지개가 뀐 방이봉방방』, 『책으로 똥을 닦는 돼지』 등이 있다.

문학동네   
최근작 :<인성에 비해 잘 풀린 사람>,<온갖 열망이 온갖 실수가>,<나르치스와 골드문트>등 총 4,272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50,157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251,480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53,02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