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화가 최수진이 두 차례 다녀온 베트남에 관한 추억 모음집. 한 달 동안 베트남을 종단한 후 그녀가 얻은 건 베트남을 향한 사랑의 열병이었다. 다시 돌아온 서울에서도 눈에 어른거리는 베트남 풍경과 사람들을 잊지 못했다.

결국 주섬주섬 다시 여행 가방을 챙긴 그녀는 아름다운 산골 마을 사파(Sa Pa)에서 한 달 동안 머물렀다. 이름 하여 '여행 아닌 여행'. 저자가 여행 중 겪은 재미난 에피소드와 추억, 아름다운 풍경을 따뜻한 그림과 유머러스한 문체로 담았다.

최근작 :<어떤 날 2>,<베트남 그림 여행>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화가, 『베트남 그림여행』 지은이. 홍익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했다. 걷기를 좋아하고, 참견하기를 좋아하며, 얄팍한 외국어 공부를 즐기는 걸로 보아 선천적으로 여행을 위해 태어났다고 생각한다. 1년에 한 달은 반드시 새로운 세상과 만나야 한다는 소망을 실현하며 살아가고 있다. www.soo-jin.com

최수진 (지은이)의 말
'가고 싶은 곳도 다 못 가보는 판에 아무 기대도 없는 나라엔 왜?'
맞은 말인데, 여행지를 선택할 때 100% 자유로울 수는 없다. 계절과 경비, 주어진 시간 안에서 이리 저리 고민하다가 적합한 곳이 정해지면 다행이지만 아무래도 해답이 나오지 않을 경우엔 '언젠가 가봐야 할 것 같은' 그러면서도 '힘든 마음의 준비는 하지 않아도 될 듯한' 나라로 후딱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리하여 베트남! 듣기만 해도 폼이 나는 단어, '종단 여행'을 하겠다고 마음먹었다. 이제부터 나의 베트남 종단 여행을 차분하고 담담하게 보여 드리고자 한다.

북노마드   
최근작 :<하필 책이 좋아서>,<에릭 사티, 이것은 음악이 아니다>,<오늘 어린이가 내게 물었다>등 총 108종
대표분야 :책읽기/글쓰기 14위 (브랜드 지수 2,638점), 여행 15위 (브랜드 지수 73,574점), 음악이야기 18위 (브랜드 지수 4,15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