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수직으로 내리꽂히며 대지를 달구던 태양도 식어가고 찬바람이 한줄기 불어오는 늦여름의 피렌체. 아르노 강의 한 다리 아래서 한 남자의 익사체가 발견된다. 그의 약혼녀가 실종 신고를 한 지 이틀 만의 일이다. 피렌체의 내로라하는 명가(名家)의 아들 루카 살리에리, 나이는 스물아홉 살.

한 남자의 의문사를 알리며 시작되는 이 소설은, 한 남자와 그가 사랑한 한 여인과 남자(그의 두 연인 중 한 사람은 남자이다)의 기이한 사랑을 그려나간다. 세 주인공은 각자 고통스러운 목소리로 사랑을 추억하고, 망자를 추모하고, 비정한 삶의 아린 맛을 독백한다. 섬세하고 절제된 문체로 죽음, 고독, 타인과의 관계라는 주제에 천착해온 프랑스 작가 필립 베송의 첫 국내 출간작이다.

책 하나
책 둘
책 셋
책 넷

옮긴이의 말

최근작 :<아빠가 엄마를 죽였어>,<그만해 거짓말>,<이런 사랑> … 총 6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7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했고, 파리3대학에서 영화문학 박사과정을 마쳤다. 미셸 우엘벡의 『복종』 『세로토닌』, 필립 베송의 『이런 사랑』 『10월의 아이』 『포기의 순간』, 알베르 카뮈의 『결혼·여름』, 프랑수아즈 사강의 『패배의 신호』, 마르그리트 뒤라스의 『타키니아의 작은 말들』 『뒤라스의 말』 『부영사』, 로맹 가리의 『죽은 자들의 포도주』를 비롯하여 『비올레트, 묘지지기』 『내 삶을 구하지 못한 친구에게』 『루거 총을 든 할머니』 『줄과 짐』 『엘르』 『거울이 된 남자』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문학동네   
최근작 :<[북토크] 조해진 <빛과 멜로디> 북토크>,<문학동네 120호 - 2024.가을>,<나는 꿈을 코딩합니다>등 총 4,323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66,682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390,002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92,32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