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서른넷, 이보다 더 평범할 수 없는 이 시대의 보통 직장 여성 준. 그녀는 남편은커녕 애인 하나 없다며 한탄하는 외로운 싱글이다. 어느 날 그녀는 우연히 체중관리모임에서 만난 마리사를 자신의 차에 태우게 된다. 언제나 뚱뚱한 게 콤플렉스였던 스물넷의 마리사. 그녀는 최근 45킬로그램 빼기라는 혹독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새로운 꿈에 부풀어 있는 상태. 그런데 그만 교통사고가 일어나면서 마리사가 죽고 만다.

죄책감에 시달리던 준은 마리사가 죽은 지 정확히 여섯 달째 되던 날, 그녀의 무덤에 찾아갔다가 그곳에서 잘나가는 교통리포터인 마리사의 오빠 트로이를 만나게 된다. 마리사에게 '스물다섯 살 생일 전에 해야 할 일 스무 가지'를 적은 리스트가 있었다고 말하는 준. 그녀는 얼떨결에 마리사의 리스트를 대신해서 수행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제 그녀의 좌충우돌 '리스트 완수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속도감 넘치는 문체, 기발하고 독창적인 이야기, 작가가 전하는 가슴 따뜻하고 유쾌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소설이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영화제작자가 이 소설이 출간되자마자 영화 판권을 사들였다고.

최근작 :<스물다섯까지 해야 할 스무 가지 1>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중서부 지역에서 태어났다. 센트럴 미시건 대학에서 저널리즘을 전공한 후 청소년 잡지에서 일했다. 2002년에 첫 장편소설 <플립플랍 FLIP-FLOPPED>을 발표하며 소설가로 데뷔했다. 2007년 두 번째 장편소설 <스물다섯까지 해야 할 스무 가지>를 발표했다.
최근작 :<국과수에서 일하는 상상 어때?>,<[큰글자도서] 어른이 되어 더 큰 혼란이 시작되었다>,<한국 과학, 어디에 있나> … 총 72종 (모두보기)
소개 :영화 전문지 〈씨네21〉 기자. 《퇴근길의 마음》《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법》《내일을 위한 내 일》《아무튼, 스릴러》 등을 썼고, 옮긴 책으로 《타르콥스키, 기도하는 영혼》《영화를 만든다는 것》 등이 있다. 영화와 책에 대해 읽고, 쓰고, 말하고,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문학동네   
최근작 :<[북토크] 김기태 <두 사람의 인터내셔널> 북토크>,<[북토크] 조해진 <빛과 멜로디> 북토크>,<문학동네 120호 - 2024.가을>등 총 4,324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67,773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394,726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93,70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