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조경란의 첫번째 소설집 <불란서 안경원>의 개정판이다. 탄탄한 구성과 섬세한 문체를 바탕으로 미묘한 인간관계의 내면과 삶의 심층을 파고든다. 등단작인 '불란서 안경원'을 비롯하여 '내 사랑 클레멘타인', '천국처럼 낯선' 등 완숙한 단편미학의 성취를 보여주는 10편의 중.단편소설이 수록되었다.

작가의 시선이 가 닿은 곳은 누추하고 단조로운 일상과 가족이라는 제도적 굴레, 속악한 세상의 폭력성과 운명의 세속성이다. 이야기는 사람들 간의 기이한 관계의 틈을 헤집으며 내면 깊은 곳의 상처와 욕망을 들춰낸다. 그리고 존재의 부재와 결핍, 상처 입은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 안는다.

내 사랑 클레멘타인
푸른 나부(裸婦)

천국처럼 낯선
사소한 날들의 기록
당신의 옆구리
목이 긴 사내 이야기
중독
환절기
불란서 안경원

해설 : 죽음을 견디는 메타포 / 이광호

서유경 (네이버 북리뷰 파워블로거)
: 소리 내어 울어도 괜찮아요

수상 :2024년 이상문학상, 2024년 김승옥문학상, 2008년 동인문학상, 2003년 현대문학상, 1996년 문학동네 작가상
최근작 :<소설, 한국을 말하다>,<움직임>,<일러두기> … 총 80종 (모두보기)
소개 :1996년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불란서 안경원>이 당선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장편소설 《식빵 굽는 시간》 《가족의 기원》 《혀》 《복어》, 소설집 《불란서 안경원》 《나의 자줏빛 소파》 《코끼리를 찾아서》 《국자 이야기》 《풍선을 샀어》 《일요일의 철학》 《언젠가 떠내려가는 집에서》 《가정 사정》, 산문집 《조경란의 악어 이야기》 《백화점-그리고 사물, 세계, 사람》 《소설가의 사물》 등이 있다. 문학동네작가상, 현대문학상, 오늘의젊은예술가상, 동인문학상, 이상문학상 등을 받았다.

문학동네   
최근작 :<[북토크] 조해진 <빛과 멜로디> 북토크>,<문학동네 120호 - 2024.가을>,<나는 꿈을 코딩합니다>등 총 4,323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66,682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390,002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92,32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