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600원 I 최고가 : 7,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36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50만 독자가 선택한 <시간을 파는 상점>을 시작으로 <오즈의 의류수거함> <식스팩>에 이르기까지 이야기가 지닌 힘을 보여 준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상이 어느덧 10회를 맞았다. 이번 수상작으로 선정된 <소리를 삼킨 소년>은 자기만의 세계에 갇혀 있는 주인공이 뜻밖의 사건을 겪으며 알을 깨고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는 이야기다.

주인공 태의는 감정을 느끼는 데 어려움을 겪는 열다섯 소년이다. 여섯 살 이후로 모든 소통을 말 대신 문자로 하는데, 보이는 대로 받아들이고 생각하는 대로 행동하기 때문에 종종 사람들로부터 오해를 산다. 어느 날 밤, 태의는 혼자 공원에 산책을 갔다가 살인사건을 목격한다. 몰래 지켜보던 중 범인으로부터 존재를 들키고 마는데 힘껏 달려 가까스로 현장에서 벗어난다. 범인이 자신의 얼굴을 똑똑히 본 터라 해코지를 당하지 않을까 두려워하던 태의는 먼저 범인을 찾아 경찰에 신고하려고 계획을 세운다.

<소리를 삼킨 소년>은 마지막까지 흥미진진한 추리소설이자 주인공의 변화로 감동을 주는 성장소설이다. 범인을 찾기 위해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구하고, 혼자 끝없이 고민하고 질문하며 태의는 전과 다른 모습으로 거듭난다. 보통 사람이라면 감당하기 어려운 사건 앞에서 엉뚱하지만 묵묵히 사건을 헤쳐 가는 모습은 독자에게 큰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목격자
노숙자 할아버지
반장
카페 사장님
범인
엄마
아빠

작가의 말

첫문장
바보. 벙어리. 모자란 놈. 모두 나를 부르는 말들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서울신문 2021년 4월 9일자
 - 경향신문 2021년 4월 9일자 '새책'

최근작 :<악마의 비밀 레시피>,<초능력 어벤저스>,<피망이세요?>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소리를 삼킨 소년』으로 제10회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상을 수상하며 평소 꿈꾸던 청소년문학의 세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초심자의 행운에 안주하지 않고 두 번째 걸음을 내딛는 것이 새로운 목표다. 지은 책으로 동화 『초능력 어벤저스』, 청소년 소설 『피망이세요?』 등이 있다.

자음과모음   
최근작 :<『귀멸의 칼날』의 꺾이지 않는 마음을 만드는 말>,<비례식이 주는 선물 황금비율>,<우리가 안도하는 사이>등 총 1,312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6위 (브랜드 지수 331,361점), 초등 한국사 13위 (브랜드 지수 31,562점), 학습법 18위 (브랜드 지수 10,76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