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새소설 시리즈' 다섯 번째 책. 미스터리, 모험, 판타지, 스릴러, 로맨스 등 다양한 스펙트럼을 선보인 강지영 작가의 장편소설. 강지영 작가는 흡입력 있고 기발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심여사는 킬러> <프랑켄슈타인 가족> <어두운 숲 속의 서커스> <하품은 맛있다> <개들이 식사할 시간> 등의 작품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 유수의 나라에 판권이 수출되었으며, 웹툰을 비롯해 영화와 드라마 기획자들이 관심을 갖는 활력 있는 작가로 떠올랐다.

<살인자의 쇼핑몰>의 배경은 인터넷 쇼핑몰 창고다. 이곳에서 숨 막히는 약탈 누아르가 펼쳐진다. 주인공 '나'는 삼촌의 죽음으로 대신 쇼핑몰 창고를 지키게 되고, 창고의 수상한 물품들을 약탈하기 위해 사람들은 차례차례 쳐들어온다. 누가 아군이고 누가 적군인지 알 수 없는 소용돌이 속에서 '나는' 약탈자들의 정체와 쇼핑몰의 비밀에 관한 실마리를 점차 풀어나가는데…….

살인자의 쇼핑몰

작가의 말
첫문장
돌이켜보니 삼촌은 이상한 사람이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20년 2월 14일 문학 새책
 - 한국일보 2020년 2월 14일자 '새책'

최근작 :<죽지 않고 어른이 되는 법>,<엘자의 하인>,<살인자의 쇼핑몰 1~2 세트 - 전2권 (오컬트 스핀오프 수록)> … 총 61종 (모두보기)
소개 :소설집 『굿바이 파라다이스』 『개들이 식사할 시간』 『살인자의 쇼핑목록』, 장편소설 『신문물검역소』 『프랑켄슈타인 가족』 『어두운 숲속의 서커스』 『하품은 맛있다』 『페로몬 부티크』 『심여사는 킬러』 『엘자의 하인』 『살인자의 쇼핑몰』(1, 2권) 『굿 드라이버』 등이 있다. 카카오페이지와 네이버웹툰에 〈스틸레토〉 〈마녀 사월〉 〈살인자의 쇼핑목록〉을 연재했다.

강지영 (지은이)의 말
비로소 작년에야 제목만 지어놓은 소설을 원고지에 옮기기로 결정했다. 계약서를 작성하고 집으로 돌아와 작업을 시작하며 나는 흠칫 놀랐다. 생각보다 빨리 시놉시스를 완성한 데다, 습관대로 연습장에 캐릭터 스케치를 하는 데 별다른 막힘이 없는 게 신기했다. 아마도 나는 지난 10년간 아주 느리게 이 소설을 마음 어딘가에 끼적인 모양이었다.
어쩌면 정진만이라면 이렇게 말해줄지 모른다.
“강지영, 잘 들어. 세상엔 너 혼자 만족하고 끝나는 일이 아주 많아. 그러니 스스로 한 약속을 지켰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져.”
오래 묵혔지만 낡은 이야기가 아니길 바란다.
짧지만 작은 이야기가 아니길 바란다.1권 작가의 말
강지영 (지은이)의 말
마감을 코앞에 두고 설정이 막혔을 땐, 왜 하고많은 장르 중 킬러들의 세계에 발을 디뎠나 후회하기도 했다. 하지만 빠져 나오긴 너무 늦었다. 기왕 들어온 무저갱이니 난장을 즐기기로 마음을 고쳐먹었다. 어둠에 눈이 익으면 사위가 구분되듯, 생각을 바꾼 지 한참 지나자 길이 보이기 시작했다.2권 작가의 말

자음과모음   
최근작 :<양보하기 싫을 때는 어떻게 해요?>,<엄마, 아빠가 미울 때는 어떻게 해요?>,<말은 안 되지만>등 총 1,318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6위 (브랜드 지수 338,851점), 초등 한국사 13위 (브랜드 지수 32,062점), 학습법 18위 (브랜드 지수 10,88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