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림점] 서가 단면도
(0)

베어 그릴스와 살아남기 1권. 세계적인 모험가 베어 그릴스의 실제 생존 기술을 담은 어린이 모험소설이다. 최악의 조건에서도 어떻게든 생명을 지키며 탈출하는 '베어 그릴스와 살아남기' 시리즈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바로 베어 그릴스 자신의 생존 기술을 고스란히 담았다는 데 있다. 이 시리즈에서는 베어 그릴스의 분신, 벡 그랜저가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겨우 열 세 살이지만 다양한 생존 기술을 익히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집념을 보여준다. 이런 모습은 또래 독자들에게 용기와 모험심을 심어주기에 충분하다.

그 첫 번째 이야기 <황금 도시를 찾아라!>는 벡 그랜저가 콜롬비아 정글에서 길을 잃으며 시작한다. 가진 것이라고는 낡은 지도 한 장과 우왕좌왕하는 친구들. 설상가상으로 알 삼촌과 라파엘 시장이 납치를 당한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납치범보다 먼저 황금 도시를 찾아야 하는데…. 열세 살 벡 그랜저와 떠나는 흥미로운 모험의 세계!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과 생존 기술의 진수가 펼쳐진다.

이 책의 등장인물
프롤로그

1~20

베어 그릴스의 서바이벌 팁

첫문장
벡 그랜저는 오성급 호텔인 키사 블랑카의 발코니를 바라보며 성큼성큼 걸어갔다. 그리고 이내 탄성을 질렀다.

벡 그랜저에게 죽음의 위기가 닥쳐왔다. GPS도 없이 콜롬비아의 정글 속에서 길을 잃고, 음식도 없다. 가진 것이라곤 별로 도움이 안 되는 두 명의 친구들과 다 낡아빠진 지도 한 장, 그리고 운명을 인도하는 기괴한 부적 하나가 전부.
그러나 그는 생존 기술의 달인! 살아남기 위한 방법이라면 모르는 것이 없다.
뗏목 만들기와 정글 속에 은신처 세우기. 독사 죽이기와 물 찾아내기. 거대한 상어의 공격에서 살아남기. 어떤 환경에서도 노련하게 대처할 수 있지만 그런 그도 예측할 수 없는 숱한 위험들이 그의 앞을 가로막고 있었으니.
납치당한 아저씨의 뒤를 쫓으며 점점 목을 죄어오는 시계 초침과 무자비한 자연의 포효에 맞선 벡 그랜저! 과연 그는 잃어버린 황금의 도시를 찾을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과연 그 도시에서 사라진 사람들의 비밀을 파헤칠 수 있을 것인가?

최근작 :<성난 악어 떼와 맞서라!>,<불타는 섬을 탈출하라!>,<사나운 동물을 피해라!> … 총 271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beargrylls
소개 :
최근작 :<쇼호스트 엄마와 쌍둥이 자매의 브랜드 인문학>,<눈을 맞추다> … 총 35종 (모두보기)
소개 :여의도에서 방송 구성 작가로, 뉴욕 맨해튼에서 잡지사 에디터로 일했다. 그리고 번역과 글쓰기를 하고 있다. 늘 삶과 사람, 사랑이 궁금하다. 쓴 책으로는 『눈을 맞추다』 『쇼호스트 엄마와 쌍둥이 자매의 브랜드 인문학』이 있으며, 청소년인문교양 『더 크게 소리쳐!』와 파울로 코엘료의 『마법의 순간』, 『달라이 라마의 행복』 등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