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 시리즈 12권. 살을 빼고 싶어 제 발로 ‘다이어트 학교’에 들어갔지만, 학교의 횡포를 견디지 못해 고민하는 열다섯 살 소녀의 탈출,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작가가 어린 시절을 통통하게 보냈던 경험이 소설의 모티브가 된 작품으로, 소설 전반에 걸쳐 주인공 홍희에 대한 작가의 깊은 이해와 연민이 교차한다.

열다섯 살 뚱뚱걸 홍희는 살이라면 지긋지긋하다. 여름방학을 맞아 살들을 모조리 벗어던지리라 마음먹은 홍희는 부모님을 졸라 ‘마주리 다이어트 학교’에 들어간다. 만만치 않은 비용과 여름방학의 헌납, 제한된 생활을 받아들이기로 하는 데는 날씬한 몸을 위해 시간과 자유, 그리고 돈쯤이야 얼마든 투자하겠다는 독한 결심이 섞여 있다.

늘씬한 미인인 마주리 원장님은 6주간의 프로그램이 끝나면 새로운 인생이 펼쳐질 거라고 장담하지만 다이어트 학교의 프로그램은 점점 정상적인 궤도를 이탈하고, 홍희와 다이어트 학교에서 사귄 친구들은 정신적인 혼란을 겪기 시작한다. 목표 체중에 도달하지 못한 학생은 저녁 금식령이나 독방행을 선고받기도 하는데….

입소식
달콤한 열매
돼지인간과 해골바가지
악마의 유혹
주홍글씨
잔인한 형벌
말라가는 모든 것
반란군 주홍희
결심
플랜 E
READY!
대 탈주
우리들의 진짜 다이어트

해설
작가의 말

수상 :2007년 블루픽션상
최근작 :<[큰글자도서] 열세 살의 걷기 클럽>,<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오지랖 도깨비 오지랑 5> … 총 87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nankime
소개 :10 대 시절부터 공모전에 도전해 10 0 여 번 떨어진 후 작가가 된 자칭 성공한 이야기 덕후다. 지금도 1년에 책 15 0 권, 영화 10 0 편, 드라마 30개를 보며 이야기에 빠져 산다. 『하이킹 걸즈』, 『판타스틱걸』(드라마 〈안녕, 나야〉 원작), 『다이어트 학교』, 『학교 안에서』, 『디어 시스터』, 『오백 년째 열다섯』 등의 청소년 소설과 〈헌터걸〉 시리즈, 『우리들의 에그타르트』, 『맞아 언니 상담소』 등의 동화를 썼다.

김혜정 (지은이)의 말
고등학생 때, 우리 반에 나만큼 뚱뚱한 아이가 있었다. 학교에서 간단한 건강검진을 하였고, 그 아이는 ‘빈혈’ 판정을 받았다. 그 이야기를 전해준 양호선생님의 말에 반 아이들이 모두 다 웃었다. 웃지 않은 아이는 딱 두 사람 뿐이었다. 그 아이와 나. 콤플렉스란 참 슬프고 아픈 거다. 콤플렉스에 대처하는 방법은 딱 두 가지다. 벗어나거나, 평생 안고 가거나. 이 소설을 쓰면서 내가 홍희를 안아줄 수 있어 좋았다. 나는 몇 번이고 “홍희야, 괜찮아”라는 말을 주문처럼 외웠다. 그 덕분인지, 난 콤플렉스에서 벗어났다.

자음과모음   
최근작 :<우리가 안도하는 사이>,<내 꿈을 향해 출동!>,<악마의 비밀 레시피>등 총 1,309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6위 (브랜드 지수 331,089점), 초등 한국사 13위 (브랜드 지수 31,545점), 학습법 18위 (브랜드 지수 10,76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