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마음씨앗 그림책 시리즈 39권. 사랑하는 아이에게 들려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이 모두 담겨 있다. 항상 보고 싶은 마음, 맛있는 것을 먹이고 싶은 마음, 무슨 이야기든 들어주고 싶은 마음, 상처를 보듬어주고 싶은 마음…. 세상 모든 엄마의 무조건적인 사랑은 아이가 자신감을 가지고 세상에 설 수 있는 힘을 주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준다.

더불어 그림책 전체가 아이들의 낙서로 가득해, 그림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얼굴에 미소가 절로 떠오른다. 알록달록 재미있는 아이의 낙서는 모노톤인 배경 그림과 만나서 이야기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또한 글과는 다른 역설적인 상황묘사는 유머와 위트 속에 숨은 엄마의 마음을 엿볼 수 있게 해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3년 9월 9일 어린이·청소년 새책

최근작 :<초등 저학년 국어 통합 이해력 필독 세트 - 전4권>,<이렇게 널 사랑해>,<내가 먼저야!>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1953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태어났어요. 자녀교육 잡지 기자, 아동 도서 비평가, 학교 문학 워크숍 진행 등 항상 아이들의 세계와 관련된 일을 해왔어요. 40편이 넘는 책을 냈고, 그 가운데 많은 책들이 세계 여러 나라에서 출간되었답니다. 국내에 소개된 책으로는 <스티커 토끼> <얘가 먼저 그랬어요!> 들이 있어요.
최근작 :<서로 존중해야 해요>,<네 몸은 네 거야>,<상상력의 바다에 퐁당! 세트 - 전4권>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어려서부터 작가가 되겠다는 꿈을 키우다가 결국 그림을 그리면서 이야기를 쓰는 작가가 되었습니다.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하고 바르셀로나로 터전을 옮겨 유명한 삽화가들의 그림을 공부한 후 마침내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최근작 :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 대학원에서 스페인어를 전공했다. 스페인과 중남미의 좋은 그림책들을 우리나라에 소개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스페인어로 번역한 우리나라의 그림책들을 멕시코와 스페인에서 출판하기도 했다. 우리말로 옮긴 책으로는 《벌집이 너무 좁아》, 《우리 집에 늑대가 살아요》, 《네가 다른 나라에 태어났다면》 등이 있고, 스페인어로 옮긴 책으로는 《나의 린드그렌 선생님》, 《두 사람》, 《지하정원》 등이 있다.

한솔수북   
최근작 :<간판 없는 문구점의 기묘한 이야기>,<말해야 하는 비밀>,<세 나라의 아이들>등 총 462종
대표분야 :애니메이션/캐릭터 2위 (브랜드 지수 254,216점), 그림책 16위 (브랜드 지수 451,24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