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십대를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으로 교회학교에서 5주에 걸쳐 진행하도록 만들었다. 얼바인 베델교회에서는 수년간 이 교재로 성교육을 하고 있는데 많은 십대들이 주의 말씀으로 세워져 가고 있다. 자기 몸을 소중히 여기고, 몸과 마음의 순결을 지키기로 결단하며, 하나님이 말씀하신 대로 살기로 결단하는 아이들이 많아졌다. 이 책은 단순한 이론이 아니라 실습을 통해 배울 수 있는 방법까지 제시하여 교회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다.

김한요 (베델한인교회(캘리포니아 어바인) 목사)
: 우리가 살고 있는 남가주에서는 공립학교에서 의무적으로 '포괄적 성교육'(comprehensive sexual education)을 실시한다. 그로 인해 다음 세대의 성 정체성이 혼란을 겪고 있으며 더 나아가 십대 자녀를 둔 많은 가정이 고통을 당하고 있다. 때마침 출간된 이진아 전도사의 책은 북아메리카 디아스포라 한인교회들뿐 아니라, 미국의 교육제도에 직간접으로 영향을 받고 있는 한국의 성교육에도 큰 도움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
미국에서 일고 있는 성 정체성의 혼란은 단순히 문화 전쟁을 넘어 교회를 흔드는 치열한 영적 전쟁이다. 이 책은 그런 영적 전쟁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준다. 단순한 이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습을 통해 배울 수 있는 방법까지 제시하고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다. 따라서 우리 자녀들을 지키고 나아가 주의 몸 된 교회를 거룩과 성결로 지키는 일에 귀하게 쓰일 것으로 믿는다. 강단 뒤에서 말씀으로 자녀들을 가르칠 뿐만 아니라, 친히 몸으로 전쟁터에 뛰어들어 현장에서 땀 흘리는 이진아 전도사를 기도로 응원한다. 또한 이 일에 같은 마음으로 헌신하는 모든 사역자들에게 이 책이 용의주도한 무기로 사용되기를 소망한다.
강준민 (전 LA동양선교교회 목사, 새생명비전교회 담임 목사)
: 저자는 십대들의 성적 순결을 위해 헌신한 사역자이다. 그는 이 책에서 하나님이 만드신 성의 아름다움, 그리고 적절한 때와 경계를 넘어선 잘못된 성관계의 위험을 알려 준다. 이 책은 순결의 필요성과 그 유익을, 거룩의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그리고 거룩이 제공해 주는 안전과 복된 미래를 제시한다. 이 책은 단순히 저자의 머리에서 나온 이론서가 아니다. 저자가 수많은 청소년들에게 성경적 성교육과 순결교육을 실시해 온 과정에서 태어난 탁월한 작품이다. 이 책은 부모와 십대 자녀가 함께 공부하도록 준비된 교재이다. 조국 교회와 이민 교회가 십대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보석 같은 교재이다.
김병삼 (분당 만나교회 담임목사)
: 많은 부모와 교회들이 성교육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섣불리 시도하지 못하고 있다. 더욱이 성경적인 성교육에 대해서는 더욱 막막해한다.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아이들과 함께 이 책을 읽다 보면 그리스도인으로서 성에 대해 어떤 생각과 자세를 가져야 할지 명확하게 알게 될 것이다. 사역과 자녀양육을 통해 다져진 저자의 노하우와 성경 말씀을 바탕으로 잘 구성된 이 책이 우리 아이들을 세상 앞에 믿음으로 당당히 세우는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
오규훈 (영남신학대 총장, 《153 교회》 저자)
: 십대들의 성문제는 단순히 청소년의 성 이해에 국한되지 않는다. 자기이해, 성윤리, 결혼관, 부부관계, 자녀교육 등 가정 구성의 기본 요소들을 모두 포함한다. 이 책은 그런 점에서 각 요소들을 고루 갖추고 있으며 특별히 모든 교회가 청소년들의 성교육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이 책은 우리 자녀들이 성에 대해 성경적 이해로 철저히 무장해서 건강한 가정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좋은 안내자가 될 것이다. 모든 한국교회가 청소년을 위한 교육에 이 책을 활용하기를 적극 권한다.
곽상학 (온누리교회 차세대 교육 목사, 다음세움 선교회 대표)
: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4계절의 처음이듯 인생의 처음을 경험하는 청소년은 봄을 생각하는 결정적 시기(critical period)이다. 그래서 이 시기를 사춘기(思春期)라고 한다. 그 봄의 정원(庭園)에는 성(性)이라는 아름다운 꽃이 피어 있다. 인간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心)과 생명(生)이 충만해지기를 바라는 아름다운 봄의 정원 말이다. 들짐승 가운데 가장 교활한 뱀이 마구 헤집어 놓은 이 아름다운 정원이 이 책을 통해 온전히 복구되기를 소망한다. 그렇잖아도 한창 예쁠 나이인 청소년들이, 하나님이 주신 가장 아름다운 선물을 받아 누릴 것을 생각하니 덩달아 신이 나서 기쁘게 추천한다.
김지연 (사단법인 한국가족보건협회 대표 / 약사)
: 인권과 포용이라는 이름으로 선과 악의 분별을 마비시키는 시대가 열리고 있다. 광명한 천사로 보이지만 왜곡된 인권 논리와 대책 없는 관용주의는 진정한 사랑과 가족의 의미를 파괴한다. 어둠 가운데 한 줄기 빛과 같이 등장한 이진아 전도사님의 이 책은 음란 일변도로 치닫고 있는 최근의 성교육 추세와 성적 타락 및 성범죄를 부추기는 각종 미디어에 일침을 가하고 있다. 이 책은 많은 청소년들이 옳은 길을 걷게 하는 데 크게 쓰일 것이다. 첫 페이지부터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단숨에 읽어 내려갔다. 하나님 말씀을 잣대로 올바르고 당당한 성문화를 가르치는 데 중요한 기준서가 될 것을 기대하며 이 책을 대한민국 모든 국민에게 추천한다.
박수웅 ([크리스천 데이트] 상임이사, 《우리… 사랑할까요?》, 《우리 결혼했어요!》 저자)
: 이 시대는 세상적인 성 지식으로 충만하다. 사탄은 성을 무기로 삼아 크리스천 청년과 청소년을 무너뜨리고 있기에 어릴 적부터 성경적인 성을 가르쳐야 한다. 이 책은 이 땅의 십대들에게 재미있고도 유익하게 다가가는 성교육 교재이다. 따라서 교회학교나 가정에서 자녀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십대가 성경적인 성교육을 통해 자기를 지키고, 건강한 데이트를 하며, 믿음 위에 든든히 성장해 가기를 바란다.
차인표&신애라 (배우)
: 기독교적 성교육이 조롱의 대상이 되고 있는 요즘이다. 이진아 전도사는 지난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어린이 제자훈련뿐 아니라 성경적 관점의 성교육에 헌신해 온 전문가이다. 이 책을 통해서 우리 아이들이 하나님이 만드신 올바른 성을 접하고, 나아가 하나님의 계보를 잇는 가정을 만들게 되기를 기대하고 기도한다

최근작 :<십대를 위한 성경적 성교육 : 학생용>,<십대를 위한 성경적 성교육>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

두란노   
최근작 :<혁신하는 교회>,<마음 바로 알기>,<어쩌다 학부모>등 총 1,435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1위 (브랜드 지수 3,481,91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