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전 세계 2천 년 선교 역사에서 전무후무한 이 놀라운 한글성경 전래 사건은 도대체 어떻게 시작되었으며, 왜 이런 일이 일어날 수밖에 없었던 것일까? 만약 그것이 우연이 아닌 하나님의 뜻이라면, 하나님은 왜 두 가지 버전의 성경을 번역하게 하신 것일까? 그리고 그 두 버전의 성경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

저자는 이것이 하나님의 계획이라면, 반드시 그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왜 유독 이 땅, 이 민족에게 그런 기적을 베푸셨을까? 하나님은 과연 이 땅을 위해 무엇을 계획하셨던 것일까? 나는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한글성경 번역 가운데 일어 난 놀라운 기적과 그 기적을 통해 일어난 하나님의 일하심을 추적해 가기 시작했다.

1. 기적의 시작
2. 조선과 청(淸)의 국경 고려문을 통해 성경이 전해지다
3. 예비하신 주의 일꾼, 의주 상인
4. 한글성경을 위한 불씨, 존 로스와 토마스
5. 한글성경 번역의 태동, 잉커우
6. 우리말로 말씀하시는 하나님
7. 또 다른 버전의 한글성경
8. 말씀이 말씀이 되다
9. 부흥
10. 성경책 한 권 들고 선교를 떠나다
11. 한국과 네팔 T부족의 평행이론
12. 통일과 회복, 그리고 유라시아를 향해

강규철 (신광교회 담임목사)
: 선교사가 이 땅에 들어오기 전에 한글성경이 먼저 번역된 것은 이 땅, 이 민족의 부흥을 향한 하나님의 특별한 계획이었고 은혜였다. 과거 역사로 잊힐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의 발자취를 찾아 되살리고 다시 부흥과 회복을 기대하는 이원식 형제님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이 책을 읽으면서 암울한 시대에 번역된 한글성경을 읽고서 예수님을 믿고 세례를 받았던 믿음의 선배들의 뜨거움이 성경을 읽는 나와 모든 성도들에게 다시 한 번 임하기를 기도하게 된다.
김상철 (GBT성경번역선교회 동원훈련부대표)
: 사진이나 영상으로 나올 줄 알았던 《코리안 바이블 루트-그리스도의 길을 가다》가 글로 나왔다. 일찍이 이 감독의 사진과 영상 실력을 알고 있었지만 글로 그의 솜씨를 대하는 것은 또 다른 기대를 갖게 만든다. 이 땅의 선교 역사와 성경의 관련성을 온몸으로 더듬어 찾아 나선 용기도 대단하지만, 손으로 써 내려간 지나간 역사 현장과 거기에 곁들인 사진들은 당장에 달려가 확인하고 싶게 만든다. 특별한 선교 역사로써 대한민국, 즉 이 민족의 특별한 사명이 어디로부터 시작되고, 어디를 향해야 하는지를 말하는 이 책은 지금 내가 선 곳에서 무엇을 기다리고 무엇을 기도하며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든다. 먼 길을 떠나서 맞닥뜨린 믿음의 선조들의 발자취를 촘촘하게 엮은 사실 위에 상상을 버무리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다시 직조함으로 감동을 안기는 책, 글도 이렇게 멋진데 영상은 얼마나 멋질 것인가?
곽상학 (온누리교회 차세대 교육 목사, 다음세움 선교회 대표)
: 4차 산업혁명 시대와 더불어 다음 세대에게 직면한 통일 시대를 어떤 마음으로 준비하고 바라보아야 할 것인가? 믿음의 세대가 다시 일어나기 위해 우리가 걸어가야 할 길은 무엇인가? 시대를 바라보는 해석과 진단이 지나치게 넘치는 이 시대에 복음이 통과한 길목을 복기(復棋)하는 것은 너무나 중요한 시도다. 140여 년 전, 이미 시작된 코리안 바이블 루트는 그리스도의 길이 되어 준 믿음의 선배들과 그 삶의 이야기를 우리에게 잔잔하지만 강렬하게 들려준다. 하나님의 사랑이 깊숙이 흘러 들어간 길을 따라 믿음의 선배들을 만나는 이 여정이 앞으로 우리가 걸어가는 길로 이어지기를 소망한다.
노치형 (강동온누리교회 담당목사)
: 이 책을 열면, 역사 이야기를 들으며 이 타고난 이야기꾼과 함께 코리안 바이블 루트 현장을 걸어가는 것만 같다. 세계열강의 세력 다툼이 있던 격동의 조선 말과 가슴 저리는 대한제국을 거쳐 오늘의 선교대국 대한민국에 이르기까지 이 땅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이 한글성경 번역이라는 중심 주제를 붙잡고 도도한 감동의 물결로 흐른다. 이제 말씀이 너무나 읽고 싶어진다.
이재훈 (온누리교회 담임목사, 한동대 이사장)
: 만주와 일본에서 각기 번역된 한글성경은 다양한 계층과 폭넓은 지역을 아우르며 이 땅에 널리 퍼졌고, 사경회를 통해 평양대부흥을 이끈 초석이 되었다. 이 책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이르기까지 우리 민족을 향한 하나님의 놀라운 축복과 계획을 감동적으로 따라간다. 우리 민족의 통일로 이뤄질 유라시아의 화해와 회복, 그리고 열방에 세워질 하나님 나라가 가슴 벅차게 기대된다. 이 책을 통해 많은 독자들이 살아 계신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의 중요성, 그리고 선교하시는 하나님의 기적 같은 일하심을 경험하게 되길 진심으로 소망한다. 무엇보다, 우리말로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그 놀라운 역사를 위해 얼마나 많은 선교사님과 믿음의 선배님들이 헌신했는지를 기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

최근작 :<그리스도의 길이 되다>,<누나 : HD 리마스터링>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두란노   
최근작 :<중고생을 위한 성경적 성교육>,<하나님 이름을 아는 지식>,<하나님의 선물>등 총 1,432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1위 (브랜드 지수 3,448,0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