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11년부터 2년마다 열리고 있는 KGMLF(한국글로벌선교지도자포럼)의 네 번째 발간 도서다. 2017년 11월, 속초에서 열린 제4회 KGMLF에서 발표하고 논평한 글을 엮은 이 책은 유례없는 인류의 이주와 난민에 대한 풍부한 글로벌 사례 및 실천적 지침과 크리스토퍼 라이트의 성경 속 난민에 관한 세 편의 성경 강해를 담고 있다.

첫문장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는 제자로서 날마다 뉴스에서 보도되는 난민들의 비참하고 절박한 상황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

이정숙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교회사 교수, 전 총장)
: KGMLF 2017에 참석한 사람으로서 포럼에서 발표된 내용들이 책으로 출간되어 한국 교회와 선교 사역자들과 그 감격을 나눌 수 있으니 정말 기쁘고 감사합니다. ‘흩어진 사람들’이 선교의 동력이 되는 것은 지극히 역사적이며 현대적인 현상입니다. 이 책은 성경적이고 효과적인 선교에 힘쓰는 모든 사역자에게 큰 지침과 격려가 될 것입니다.
마원석 (오럴로버츠대학교 글로벌 기독교 석좌 교수)
: KGMLF의 네 번째 주제인 “난민, 이주민, 탈북민에 대한 선교 책무”는 두 가지 중요한 선교의 흐름을 보여 줍니다. 즉 선교 책무의 주요 주제인 이주와 글로벌 선교 사상가와 실천가들을 한 자리에 모은 한국 교회의 성숙이 그것입니다.
토마스 캠퍼 (미국 연합감리회 세계선교부(GBGM) 총무)
: 이 책은 유례없는 인류의 이주와 난민이라는 긴박한 문제와 한국 기독교를 환상적으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여러 사례 연구를 통한 풍부한 내용과 통찰력을 담고 있는 이 책은 독자와 공교회가 새롭고 극적인 방식으로 대응하도록 요청합니다. 세계적인 발제자와 논평자와 패널은 진정 ‘모든 곳에서 모든 곳으로의 선교’를 대변합니다. 이는 21세기 선교학을 위한 필수 대화입니다.
랄상키마 파추아우 (애즈베리신학대학원 J. W. 비슨 기독교 선교학 교수)
: 인류가 세계적으로 이동하는 시대에 이주의 관점에서 신학을 재조명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이 심도 있는 선교학적·신학적 반추의 풍성한 글들은 꼭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책은 우리 시대의 가장 어렵지만 만연한 문제 중 한 가지를 체험을 통해 얻은 풍부한 지식으로 채우고 있습니다.

최근작 :<선교와 돈>,<선교사의 정신건강과 책무>,<난민, 이주민, 탈북민에 대한 선교 책무>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GMS와 한국WEC국제선교회 소속 선교사로 아프리카 기니 풀라니 무슬림 사역 후 미국 OMSC에서 국제교회관계 대표를 거쳐 현재는 GMLF 대표와 KGMLF코디네이터로 섬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