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수많은 독자를 감동시킨 조정민의 세 번째 잠언록. 길을 가리키고 자신은 그 길을 가지 않는 사람이 있다. 길을 가리키고 정작 자신은 길을 잃는 사람들도 있다. 내가 걸어 보지 않은 길 이야기를 하지 말자. 내가 걸었던 길의 아픔을 무조건 피하라고 하지 말자. 이 책은 더 깊은 감동과 깨달음으로 마음의 길을 밝혀 준다.

김영길 (한동대 명예 총장, 유엔아카데믹임팩트 한국협의회 회장)
: 조정민 목사님의 언어는 사람의 마음을 감동케 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복잡했던 마음을 평화로 잠재우는 능력이 있습니다. 참된 것에만 마음을 쏟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이 책은 조 목사님의 삶과 지혜가 총동원되어 쓰인 한 마디 모음집입니다. 이 책을 통해 많은 이들의 생각과 삶의 방향이 바르게 잡힐 거라 믿으며 기쁜 마음으로 추천합니다.
: 2년 전으로 기억합니다. 조정민 목사님의 트윗을 통해 공유하던 글들을 한 권의 책으로 선물 받았습니다. 날마다 조금씩 받던 선물을 종합선물세트로 받은 것 같아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 후로 저는 사랑하는 지인들에게 《사람이 선물이다》, 《인생은 선물이다》를 선물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들을 통해 저와 많은 지인들은 사랑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또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으로 목사님의 세 번째 책을 기대합니다.
이재훈 (온누리교회 담임목사, 한동대 이사장)
: 인생의 길을 잃었을 때, 주저앉아 일어날 힘이 없을 때, 선택의 기로에 놓여 있을 때, 누군가의 지혜로운 한 마디는 천금보다 더 귀합니다. 조정민 목사님의 말에는 솔로몬의 지혜가 있습니다. 지칠 때, 괴로울 때, 뭔가를 선택해야 할 때 친구처럼, 아버지처럼 힘이 되는 한 마디. 이 책이 당신의 힘이 될 것입니다.
: 요즘은 밥이 없어서 배고픈 것이 아니라 마음이 허전하고 영혼이 메말라 배고픈 시절입니다. 이러한 때 조 목사님의 책은 가뭄의 단비처럼 저의 마음과 영혼을 촉촉이 적셔 주었습니다. 영혼의 진수성찬을 먹은 듯 배부르고 따뜻합니다. 이 책을 읽는 독자 분들도 똑같은 감동을 받으리라 생각하며 적극 추천합니다.
홍혜실 (마임화장품 회장)
: 목사님은 사람들에게 책을 통해서 늘 꿈을 심어 주고 계십니다. 심은 꿈에 희망의 열매를 맺기 바라는 목사님의 마음이 이 책에서도 전해 옵니다.

최근작 :<교회 속 반그리스도인>,<왜 예수인가?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조정민의 답답답 2> … 총 6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건국대학교 산업디자인과를 졸업하고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해 왔습니다. 디지털 조선의 ‘굿모닝 디지털’에서 디자인 작업을 했고, 문화일보 미술팀장을 거쳐 지금은 한국경제신문사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 <마시멜로 이야기>, <나의 백만장자 아저씨>, <피라니아 이야기>, <마음 연주회>, <경제학 콘서트>, <어린이를 위한 끈기>, <새로운 길을 가는 사람>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