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64년 칼데콧 수상작. 늑대 옷을 입고 장난을 치다가 엄마한테 야단맞은 꼬마가 방에 갇히는데, 방이 갑자기 숲이 되고 바다가 되고 세계 전체가 되어 꼬마를 괴물 나라로 데려간다. 꼬마는 괴물 나라의 왕이 되어 의기 양양하게 귀환하고 방 안에는 따뜻한 식탁이 차려져 있다. 현실 세계에서 경험한 엄마와의 감정적인 대립을 상상의 세계에서 풀도록 유도한다.

잡아먹을 것처럼 달려드는 괴물들의 뾰족한 이빨과 발톱, 뿔 같은 무시무시한 외형과 달리 어딘가 어수룩하고 천진난만해 보이는 괴물들의 매력, 그리고 누구의 통제도 받지 않고 자유분방하게 소리 지르고 두 손과 발을 들어 노는 맥스와 괴물들의 놀이 현장은 유쾌함과 통쾌함을 함께 선사해 준다. 무섭고 공격적이고 포악한 괴물, 또는 맥스의 감정을 표현한 글과 달리 천진난만하게 웃는 따뜻한 그림은 책 읽기의 재미를 더욱 크게 만든다.

수상 :1982년 칼데콧상, 1971년 칼데콧상, 1970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1964년 칼데콧상, 1963년 칼데콧상, 1959년 칼데콧상, 0 년 뉴베리상(외서), 0 년 칼데콧상(외서)
최근작 :<우리는 모두 시궁창에 빠졌네 잭과 가이와 함께>,<로지네 현관문에 쪽지가 있어요>,<아주 머나먼 곳> … 총 13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마법의 두루마리 7>,<마법의 두루마리 6>,<마법의 두루마리 5> … 총 93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책 전문기획실 햇살과나무꾼에서 주간으로 일하며 어린이·청소년 책을 쓰고 있습니다. 역사와 인문학에 관심이 많아 인물 이야기와 역사 이야기를 여러 권 썼고 도서관, 학교 등에서 인문학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천사들의 행진》 《우리가 걸어가면 길이 됩니다》 《까만 나라 노란 추장》 《집으로》 등을 썼고, 《괴물들이 사는 나라》 《새벽》 《어린이책의 역사》 등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시공주니어   
최근작 :<169층 나무 집>,<복을 그리는 아이>,<나쁜 어린이 표>등 총 1,409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786,929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09,002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12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