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1권. 1943년에 칼데콧 상을 수상한 이 그림책은 미국이 거대 자본주의 국가로 발전하면서 모든 것이 무섭게 변하던 시기에 태어난 작품이다. 이러한 시대 배경에서 태어난 그림책이니만큼 <작은 집 이야기>에는 영원히 변치 않는 것들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과,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사는 세상에 대한 소망이 담겨 있다.

이와 비슷한 산업화의 진통을 겪으면서 소중한 것들을 많이 잃어버린 우리의 정서와도 맞아떨어지는 요소가 많아, 어른들에게는 냇가에서 벌거벗고 멱 감고 뛰놀았던 옛 고향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어린이들에게도 자연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조용히 일깨워 주는 귀한 그림책이다.

아주 먼 옛날, 시골 마을에 작은 집 한 채가 있었어요. 작은 집은 사계절을 보내며, 점점 주위 환경이 변화되는 걸 느꼈어요. 새로운 길이 나고, 트럭과 자동차 들이 다니고, 도로가 자꾸 늘어나고, 집들도 가득 채워져 마을이 조각조각 나뉘었지요. 밤이 되어도 조용하지 않고, 밤새도록 가로등이 켜져 있었어요. 작은 집은 데이지꽃 핀 들판과 달빛 아래 춤추는 사과나무들이 그리웠어요. 모두들 바빠 보이고, 허둥대는 것 같았어요. 작은 집 위로 고가가 지나가고 대기는 먼지와 매연으로 가득 찼어요. 지하철이 생기고, 건물은 점점 높아졌어요. 이제 한낮에만 겨우 해를 볼 수 있었어요. 작은 집은 도시가 점점 싫어졌어요. 어느 날 한 부부가 빌딩 사이의 초라한 작은 집을 발견했어요. 그 집은 바로 할머니의 집이었어요. 사람들은 기중기로 작은 집을 들어 올려 들판 한가운데 조그만 언덕 위로 옮겼어요. 다시 말끔하게 단장한 작은 집은 계절이 바뀌는 걸 느끼고, 사람들의 보살핌을 받으며 다시 평화로운 시골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수상 :1943년 칼데콧상, 0 년 칼데콧상(외서)
최근작 :<마이크 멀리건과 증기 삽차>,<케이티와 폭설>,<말괄량이 기관차 치치> … 총 11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두더지의 해맞이>,<보라 요정 라일락>,<기본구문 테이프로 영어듣기> … 총 300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영어영문과를 졸업하고 출판 편집과 기획 일을 하다가 지금은 번역가로 활동 중이에요. 옮긴 책으로는 《조금 다르면 안 돼?》, 《나도 존중해 주면 안 돼?》, 《기분을 말해 봐!》, 《동생이 태어날 거야》, 《오싹오싹 팬티!》 등이 있어요.

시공주니어   
최근작 :<잡아먹혀 봅시다>,<코드네임 숏컷>,<코드네임 X 렛츠런 3 : 이탈리아>등 총 1,384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805,446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28,231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8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