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네버랜드 꾸러기 문고 시리즈 48권. <마당을 나온 암탉>, <나쁜 어린이 표>의 황선미 작가의 작품이다. 오로라를 보기 위해 망설임 없이 두 번이나 캐나다 행을 선택한 작가가 여행 틈틈이 적은 메모로 이야기를 구성하였다.

운율 있는 노랫말로 표현에 서툰 두 아이가 조금씩 대화를 이어 가는 과정은 작가 특유의 시적이고 간결한 문체가 더해져 보다 자연스럽다. 더불어 작가가 실제 오로라 여행 중에 만난 두 아이가 여행 내내 다투고 울고 화해하고 부둥켜안았던 것처럼, 작품 속 두 아이도 갈등과 화해를 경험하며 마음의 성장을 보여 준다.

재하는 친할머니와 함께 캐나다에 있는 고모네를 방문한다. 낯선 곳에 대한 두려움에 조금은 불편한 여행길. 또래인 사촌 에디를 만날 설렘도 잠시, 에디를 만나고 보니 왠지 서먹하다. 한편, 고모가 오로라 여행을 가자고 제안하고, 혹독하게 추운 날씨와 긴 여정 속에 재하는 한국에 있는 가족이 그립다.

오로라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일행. 여기서도 재하와 에디의 묘한 신경전은 계속된다. 개썰매와 얼음낚시 등 신나는 놀이를 해도 재하는 기분이 별로 좋지 않다. 게다가 아무리 기다려도 오로라는 볼 수 없고, 결국 재하 일행은 돌아가는 버스에 오른다. 바로 그때, 마법처럼 오로라가 펼쳐지는데….

낯선 곳
사촌 에디
생일 선물
은여우
개썰매 선물
오로라가 마법처럼
작가의 말

재하는 친할머니와 함께 캐나다에 있는 고모네를 방문한다. 낯선 곳에 대한 두려움에 조금은 불편한 여행길. 또래인 사촌 에디를 만날 설렘도 잠시, 에디를 만나고 보니 왠지 서먹하다. 한편, 고모가 오로라 여행을 가자고 제안하고, 혹독하게 추운 날씨와 긴 여정 속에 재하는 한국에 있는 가족이 그립다. 그럴수록 따듯한 가족의 품속에 있는 에디가 꼴 보기 싫다. 재하는 심술이 나서 에디의 생일 선물(오르골)을 맘대로 뜯어 버린다. 오로라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일행. 여기서도 재하와 에디의 묘한 신경전은 계속된다. 개썰매와 얼음낚시 등 신 나는 놀이를 해도 재하는 기분이 별로 좋지 않다. 게다가 아무리 기다려도 오로라는 볼 수 없고, 결국 재하 일행은 돌아가는 버스에 오른다. 바로 그때, 마법처럼 오로라가 펼쳐진다.

수상 :2018년 대한민국 문화예술상
최근작 :<백년학교 2>,<찰랑찰랑 사랑 하나>,<나쁜 어린이 표> … 총 158종 (모두보기)
인터뷰 :동화는 나의 인생 - 2001.09.07
소개 :
최근작 :<내가 알던 것보다 사연이 많아! K-요괴 도감>,<책상, 잘 쓰는 법>,<콩콩, 톡톡 튀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일기> … 총 42종 (모두보기)
소개 :초등학교 땐 교과서 여백과 연습장에 그림을 그려 친구들에게 보여 주곤 했습니다.
어른이 된 지금, 그림으로 이야기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나의 엉뚱한 머리카락 연구≫, ≪책상, 잘 쓰는 법≫, ≪K-요괴 도감≫이 있으며, ≪지렁이 일기 예보≫, ≪열세 번째 아이≫, ≪엄마와 복숭아≫, ≪너의 특별한 점≫ 등 여러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시공주니어   
최근작 :<잡아먹혀 봅시다>,<코드네임 숏컷>,<코드네임 X 렛츠런 3 : 이탈리아>등 총 1,386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804,744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27,503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86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