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60만 독자들의 심금을 울렸던 <폐쇄병동>의 작가 하하키기 호세이가 더욱 깊은 이야기로 독자 곁으로 돌아왔다. 호세이는 전작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정상과 비정상, 옳고 그름, 그리고 인간과 '인간 아님' 혹은 '인간 이하'의 벽을 만드는 인간들의 과오를 뼈아프게 지적한다. 그것도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는 점에서 더욱 충격적인, 의료 현장의 생생한 기록과 현실들을 가지고서.

벚꽃이 피기 시작하는 어느 봄, 노리코는 꿈에 그리던 세이레이 병원 소아과에 첫 출근을 한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그림같이 자리한 최첨단 병원, 뛰어난 의료진과 베테랑 선배들, 작고 여린 몸으로 꿋꿋하게 병마와 싸워나가는 아이들. 아직 한 사람 몫을 다하기엔 부족한 자신이지만, 그런 만큼 더 힘을 내야한다고 각오를 다지는 그녀다.

하지만 기분전환 겸 찾은 산 정상 레스토랑에서 만난 묘한 커플이 남긴 '무뇌아 출산'이라는 말, 그리고 단짝 유코가 전해준 병원 내 비밀병동에 관한 이야기. 무뇌아, 뇌가 없이 태어나는 아이들… 그 아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수상 :1995년 야마모토 슈고로상
최근작 :<답이 보이지 않는 상황을 견디는 힘>,<장기농장>,<해협> … 총 7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70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외교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전공했다. 온다 리쿠의 《나와 춤을》《유지니아》《에피타프 도쿄》《달의 뒷면》 등을 옮겼으며, 특히 《삼월은 붉은 구렁을》로 일본 고단샤에서 주최하는 제20회 노마문예번역상을 수상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오자와 세이지 씨와 음악을 이야기하다》《애프터 다크》《잠》, 미야베 미유키의 《세상의 봄》, 미쓰다 신조의 《미즈치처럼 가라앉는 것》, 오가와 이토의 《초초난난》 등 다수의 일본 문학은 물론, 《데이먼 러니언》《어두운 거울 속에》 등 영미권 작품도 활발하게 소개하고 있다.

시공사   
최근작 :<그래, 네 생각만 할게>,<모든 논쟁에서 승리하는 법>,<나는 행복한 푸바오 할부지입니다>등 총 854종
대표분야 :여행 1위 (브랜드 지수 526,999점), 음악이야기 1위 (브랜드 지수 55,330점), 과학소설(SF) 5위 (브랜드 지수 164,90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