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휴 하위 장편소설. 치명적 독소로 가득 찬 대기. 땅속 깊이 나선형 계단으로 이어진 144층의 거대한 지하창고 사일로만이 인간이 숨 쉴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다. 밀폐된 사일로에서 바깥세상을 볼 수 있는 곳은 최상층의 거대한 스크린뿐. 이 스크린을 통해 보여지는 황폐한 풍경은 '밖'으로 나가는 것이 곧 죽음임을 알려준다.

치밀한 인구 조절과 엄격한 규칙으로 통제되는 사일로의 비밀에 의문을 품은 자에게 돌아오는 형벌은 간단하고도 치명적이다. 바로 '청소형'에 처해져 지상으로 추방되는 것. 추방된 자들은 스크린을 비추는 렌즈를 청소한 후 지상의 독성에 질식해 죽어가야 한다. 그런데 여기, 금기를 깨고 '청소형'을 자처하는 사람들이 나타나고, 이들의 선택은 예기치 못한 변화를 가져오는데…

1부 홀스턴 (1권)
2부 가늠하다 (1권)
3부 풀리다 (1권)
4부 풀어지다 (2권)
5부 묶이다 (2권)
옮긴이의 말 (2권)

첫문장
홀스턴이 죽음을 향해 올라가는 동안에도 아이들은 놀고 있었다.

: 무서우리만치 매혹적이며 신비로운 소설. 이 소설이 왜 그토록 단숨에 독자를 사로잡았는지는 일단 책을 집으면 알 수 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 조지 오웰의 《1984》, 올더스 헉슬리의 《멋진 신세계》처럼 디스토피아를 그린 미래 소설 중 단연 명작.
와이어드 (기술문화잡지, 미국 IT전문 월간지 WIRED)
: 노련한 문장, 탄탄한 긴장감, 소설 읽는 즐거움을 200퍼센트 충족시켜주는 《울》은 앞으로도 오래도록 ‘고전’의 반열에 올라 있을 것이다.
: 진실에 대한 갈망, 생존을 위한 투쟁, 무엇으로도 꺾을 수 없는 인간의 의지…… 무엇 하나 보탤 것이 없을 만큼 잘 쓰인 소설이다.
할리우드 뉴스
: 거의 완벽한 경지에 다다른 작품. 종말론적 미래를 그린 소설에 열광하는 독자가 아니라도 한번 손에 잡았다면 끝까지 읽지 않을 수 없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0년 10월 20일자 '박현주의 장르문학 읽기'
 - 한겨레 신문 2010년 10월 20일자 '박현주의 장르문학 읽기'

치명적 독소로 가득 찬 대기. 땅속 깊이 나선형 계단으로 이어진 144층의 거대한 지하창고 사일로만이 인간이 숨 쉴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다. 밀폐된 사일로에서 바깥세상을 볼 수 있는 곳은 최상층의 거대한 스크린뿐. 이 스크린을 통해 보여지는 황폐한 풍경은 ‘밖’으로 나가는 것이 곧 죽음임을 알려준다. 치밀한 인구 조절과 엄격한 규칙으로 통제되는 이 사일로의 비밀에 의문을 품은 자에게 돌아오는 형벌은 간단하고도 치명적이다. 바로 ‘청소형’에 처해져 지상으로 추방되는 것. 추방된 자들은 스크린을 비추는 렌즈를 청소한 후 지상의 독성에 질식해 죽어가야 한다. 그런데 여기, 금기를 깨고 ‘청소형’을 자처하는 사람들이 나타나고, 이들의 선택은 예기치 못한 변화를 가져오는데…….

최근작 :<더스트 2>,<더스트 1>,<울 2> … 총 20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원하고 바라옵건대>,<우먼 인 스펙트럼>,<The Earthian Tales 어션 테일즈 No.5> … 총 241종 (모두보기)
소개 :

시공사   
최근작 :<그래, 네 생각만 할게>,<모든 논쟁에서 승리하는 법>,<나는 행복한 푸바오 할부지입니다>등 총 855종
대표분야 :여행 1위 (브랜드 지수 526,908점), 음악이야기 1위 (브랜드 지수 55,319점), 과학소설(SF) 5위 (브랜드 지수 164,81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