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91년 독일 아동청소년문학상 수상작. 평면적이고 시각적인 그림책을 입체적이고 공감각적인 그림책으로 구현하여 그림책의 한계를 넘어 책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는 평을 받는 체코 예술가 크베타 파코스브스카의 그림책이다. 새의 깜짝 변신을 통해 1에서 10까지 수의 세계를 보여 주는 경쾌함과 운동감이 느껴지는 작품이다.

크베타 파코브스카는 커다랗고 간결한 형태와 과감하고 원시적인 색채, 단순한 선으로 깜찍하고 귀여운 동화를 들려준다. 또한 거울, 구멍, 플랩과 볼록면 등 다양한 장치들을 이용해 이야기들을 살아 움직이게 하는 한편, 독자들을 이야기 속에 적극 참여시키며 한층 이야기에 대한 이해를 높여 준다.

하마와 한 집에 살고 있는 새는 생쥐의 깡충거리는 날렵한 동작을 보며 서커스를 시작한다. 새는 눈 깜짝할 사이에 변신을 거듭하며 날렵한 동작으로 1, 2, 3, 4가 된다. 5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손가락 인형의 일부가 되고, 6에서는 물구나무서기를 통해 6이 되기도 하고 9가 되기도 한다. 7은 허리를 굽혀 인사하는 모습으로, 8은 두 팔을 둥글게 올려 만든다.

크베타 파코브스카는 8의 품속에 1부터 9를 플랩 형식으로 담았다. 이야기 속에서 1부터 8은 새의 다양한 변신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수의 형태란 결국 변신이며 거듭된 상상인 것이다. 가장 큰 수인 10이 결국 세상의 다양한 요소들이 공존할 때 “가장 많다”가 될 수 있음을 생각한 작가의 시선이 새롭다.

수상 :1992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최근작 :<알파벳>,<빨강, 파랑 세상의 모든 색>,<1, 2, 3 숫자들이 사는 집> … 총 5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6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독문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독문학과에서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고, 홍익대학교에서 박사 후 과정을 마쳤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그림 형제 동화집』, 『하이디』, 『데미안』, 『수레바퀴 아래서』, 『게르버』, 『프란츠 카프카 단편집』 등이 있다.

시공주니어   
최근작 :<잡아먹혀 봅시다>,<코드네임 숏컷>,<코드네임 X 렛츠런 3 : 이탈리아>등 총 1,386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805,081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27,865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87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