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시공주니어 문고 시리즈 3단계 67권. 더욱 다양한 에피소드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유머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영국 최고의 아동문학상인 네슬레 스마티즈 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개성 있고 매력적인 책벌레 네 자매가 아프리카 아이를 정기적으로 후원하기 위해 힘을 모아 후원금을 모으는 과정이 시끌벅적하게 펼쳐진다.

개학 첫날 첫째 딸 루스는 잠옷 차림으로 학교에 간다. 사람들을 피해 도서관에 숨어 있던 루스는 매달 10파운드면 아프리카 아이 한 명을 후원할 수 있다는 광고를 본다. 루스는 그 즉시 후원서를 써서 보낸다. 하지만 비밀 후원이다. 만 18세 이상만 후원할 수 있다는 조항 때문이다. 13세인 루스는 나이를 교묘하게 18세로 보이게끔 작성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동생들은 처음에는 시큰둥하다가 아프리카에서 보낸 조섹의 편지를 받고는 조섹과 친구가 되고 싶어 ‘공동 후원자’가 되기로 결심한다. 10파운드 모으기 작전이 시작된 것이다. 베이비시터, 정원 가꾸기, 은행 털기, 헌책 팔기, 도시락 판매 등 아이들은 기상천외한 발상으로 돈을 모으기 시작하는데….

루스는 신문에서 매달 10파운드면 아프리카 어린이 한 명을 후원할 수 있다는 광고를 보고서는 할머니한테 받은 용돈을 송금해 후원 계약을 체결해 버린다. 후원자가 되려면 만 18세 이상이어야 한다는 지원서 문구에 ‘13세’를 ‘18세’로 보이도록 꾸며 쓴다. 동생들은 그 사실을 알고 언니를 도와 ‘공동 후원자’가 되기로 한다. 아이들은 ‘불법 후원’ 사실을 들킬세라 조심하면서 10파운드 모으기 작전을 펼친다. 베이비시터, 정원 가꾸기, 도시락 사업, 헌책 팔기 등 아이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모은다. 정원 가꾸기 아르바이트를 하며 엠마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알게 되는데, 아이들 손을 거치며 정원은 점점 근사해지고, 무료한 삶을 살던 노부부도 점점 삶에 활기를 찾아간다. 이것저것 일을 크게 벌이던 아이들은 부모님에게 하나둘씩 들켜 크게 혼난다. 아이들은 엠마 할머니한테 정이 들어 돈을 받지 않기로 하지만, 그사이 엠마 할머니는 하늘나라로 가고 아이들에게 유산을 남긴다. 아이들은 그 돈으로 후원하는 아이를 만나러 왕할머니와 함께 아프리카로 떠난다.

최근작 :<책벌레들의 비밀 후원 작전>,<책벌레들의 책 없는 방학>,<찰리와 로켓 친구> … 총 23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 『한여름 꽃밭에서』 『주문에 걸린 마을』 『책 벌레들의 책 없는 방학』 『책 벌레들의 비밀 후원 작전』 『학교야 울지마』 『잎이 하나 더 있는 아이』 『엄마 기다리기』 『실수 때문에 마음이 무너지면 어떻게 하나요?』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202종 (모두보기)
소개 :

시공주니어   
최근작 :<코드네임 X 렛츠런 4 : 미국>,<지렁이 가족의 사진 찍기>,<우엉 선생님의 바쁜 하루>등 총 1,344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830,733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57,110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3,89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