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닐 게이먼의 <샌드맨>에는 그래픽 노블 역사상 유례없는 일련의 이야기들이 담겨 있으며, 그 자체로 결코 잊을 수 없는 이야기이다. 1990년대에 가장 많은 환호와 상을 받은 만화 시리즈로, 닐 게이먼의 격조 높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만화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화가들이 돌아가면서 그림을 담당했다. 현대 신화와 다크 판타지의 풍성한 혼합물임과 동시에 같은 시대의 소설과 역사 드라마와 전설이 촘촘하게 엮여 있다.

주인공 샌드맨(혹은 모르페우스, 혹은 꿈)은 모든 지각 있는 존재들의 꿈, 그리고 꿈을 이야기하는 총체적 능력의 집합체를 꿈의 왕으로 의인화한 것이다. 시리즈 초반에 샌드맨은 어떤 오컬트 단체의 주술에 걸려 70년 동안 감금당한다. 그리고 현대에 탈출하여, 감금당한 동안 쇠락해 가던 꿈의 왕국을 되살리려 노력한다.

기본적으로 안하무인이며 스스럼없이 잔인하기까지 한 주인공은 기나긴 감금 생활 이후 성격이 꽤나 유해졌지만 달라진 주변상황에 스스로를 맞추는 게 그리 녹록하지는 않았다. 그러나 끊임없이 부대끼며 자신보다 미약한 존재들을 점차 이해하게 된다는 이 시리즈의 주제를 살리기 위해 작가는 그에게 부단한 노력을 요구한다.

<샌드맨>시리즈는 주인공의 감금 끝에서 시작되는데 총 75개의 이슈(그래픽 노블의 기본 연재 단위) 중 첫 번째 1/4지점까지는 1권 <서곡과 야상곡>의 마지막 이슈인 “그녀의 날개소리” 때문에 호러 장르로 받아들여졌다. 그러나 이후 갖가지 신화적 요소를 한데 아우르는 판타지로 이야기가 흘러가면서 주인공 꿈도 전형적인 히어로의 특성을 갖게 되었다. 이야기는 대부분 꿈, 꿈세계, 그리고 현실 세계를 오가며 진행되지만 간혹 지옥, 요정계, 신계 그리고 그 외의 영원한 장소가 선택되기도 한다.

서문 장례전야 떠난 이의 장례 전야에 애도하며 깨어날 때 일요일 아침 추방 폭풍우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원작에 더하여 감사의 말 약력

수상 :2016년 케이트 그린어웨이상, 2010년 카네기상, 2009년 휴고상, 2009년 뉴베리상, 2008년 휴고상, 2008년 뉴베리상, 2002년 휴고상, 2002년 네뷸러상, 2002년 로커스상, 2001년 브람스토커상, 0 년 뉴베리상(외서)
최근작 :<샌드맨 : 서곡 앱솔루트>,<배트맨 : 망토 두른 십자군에게 무슨 일이 생겼나?>,<Coraline 코렐라인 (영어원서 + 워크북 + 오디오북)> … 총 1497종 (모두보기)
SNS ://twitter.com/neilhimself
소개 :
최근작 :<원하고 바라옵건대>,<우먼 인 스펙트럼>,<The Earthian Tales 어션 테일즈 No.5> … 총 241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