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000원 I 최고가 : 6,1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A44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2006년 제135회 나오키상 수상작. 유엔 난민사업에 종사하는 리카가 전남편인 에드의 죽음을 받아들이면서 새로운 삶의 방향을 찾아내는 과정을 그린 단편이다. 폭넓은 소재와 독특한 캐릭터, 매혹적인 작풍이 돋보인다. 수상작 '바람에 휘날리는 비닐 시트' 외에, 다섯 편의 소설을 함께 실었다.

작가 모리 에토는 따스하면서도 힘차고 깊이 있는 작품 세계로 폭넓은 독자층을 형성해온 일본 아동.청소년 문학계의 대표 작가. 학교 도서관에 '모리 에토' 코너가 따로 구성되어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 <바람에 휘날리는 비닐 시트>는 아동 문학가였던 모리 에토가 성인 독자를 대상으로 출간한 세 번째 소설집이다.

심술 맞은 파티시에를 위해 그릇을 찾으러 간 비서, 버려진 개를 보호하는 자원봉사자 주부, 학점을 따기 위해 전설의 리포트 대필자를 찾아 나선 고학생, 불상의 관능적인 아름다움에 매료당한 불상 복원가... 평범한 듯 개성 있는 인물들의 삶을 그린 여섯 편의 이야기 속에, 삶을 관조하는 따뜻한 유머가 담겨 있다.

그릇을 찾아서
강아지의 산책
수호신
종소리
X세대
바람에 휘날리는 비닐 시트

옮긴이의 말

수상 :2017년 일본 서점대상, 2006년 나오키상, 2004년 일본 서점대상
최근작 :<어떤 말>,<클래스메이트 2학기>,<클래스메이트 1학기> … 총 106종 (모두보기)
소개 :1968년 도쿄에서 태어났습니다. 《리듬》으로 고단샤 아동문학 신인상을 받으며 작가가 되었습니다. 《아몬드 초콜릿 왈츠》로 길가의 돌 유소년 문학상, 《컬러풀》로 산케이 아동출판문화상, 《다이브》로 쇼가쿠칸 아동출판문화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소설 《바람에 휘날리는 비닐 시트》로 나오키상, 《초승달》로 중앙공론 문예상을 받았습니다. 쓴 작품으로 《우주의 고아》, 《달의 배》, 《검은 마법과 쿠페 빵》, 《클래스메이트》, 《다시, 만나다》, 《바람구멍》, 《아이우에오 씨》 들이 있습니다.
최근작 :<아저씨 우산> … 총 621종 (모두보기)
인터뷰 :그의 이름으로 책을 선택한다 - 2002.10.26
소개 :

시공사   
최근작 :<0세부터 시작하는 감정조절 아기훈육법>,<명의들의 스승, 그들>,<그래, 네 생각만 할게>등 총 814종
대표분야 :여행 1위 (브랜드 지수 527,473점), 음악이야기 1위 (브랜드 지수 55,393점), 과학소설(SF) 5위 (브랜드 지수 165,15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