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000원 I 최고가 : 4,0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37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먼 이탈리아 땅에서 남편을 따라 미국에 건너온 여자. 작은 시골마을에서 그런대로 안온하게 자신의 삶을 꾸려나가던 프란체스카는, 어느날 마법사처럼 등장한 한 남자를 만나고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에 빠진다.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강인한 남자. 세계를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지만 동시에 시도 쓸줄 아는 남자 킨케이드는 지붕이 있는 다리를 찍으러 왔다가 자신을 완성시킬 사랑을 발견한다.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메릴 스트립 주연의 영화로도 유명한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가 깔끔한 표지로 단장, 재출간됐다. '뒤늦게 찾아온 생애 단 한번의 사랑'이라는 주제가 통속적으로 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마음 한켠을 저릿하게 만드는 힘을 지니고 있다.

지은이는 느릿느릿하게 그들의 사랑 얘기를 풀어나간다. 그들에게 허락된 시간은 나흘뿐이었지만, 그날의 추억은 그들 자신을 완성하고 삶을 이어가게 하는 그런 것이었다. 나흘동안 사랑하고 22년 동안 서로를 그리워한 그들, 살아가기 위해서 그와의 추억을 절제해야만 했던 프란체스카와 그녀가 남긴 메모 한 장을 소중히 간직한 킨케이드의 모습이, 슬프도록 아름다운 소설이다.

시작에 앞서 ㆍ 9
로버트 킨케이드 ㆍ 17
프란체스카 ㆍ 35
멀리서 들려오는 음악소리 ㆍ 81
화요일의 다리 ㆍ 95
다시 춤출 수 있는 여유 ㆍ 35
길, 혹은 떠도는 영혼 ㆍ 143
재 ㆍ 161
프란체스카의 편지 ㆍ 183
책을 쓰고 나서 ㆍ 199
‘나이트 호크’ 커밍스와의 인터뷰 ㆍ 201
옮긴이의 말 ㆍ 209

: 그때 함께 떠났더라면 우리가 행복했을까
: 메마른 세상에서 다시 삶의 춤을, 본능의 춤을 출 수 있도록 부추기다
송정림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저자)
: 사랑은 하얀 밤의 강에 그리움의 뗏목을 띄우는 일이다
: “이 땅에, 우리에게 주어진 선물과도 같은 책.”
올랜도 센테니얼
: “시적으로 쓰인 이 소설은 한 방울의 눈물만큼이나 완벽하다. 그러니 읽다가 당신의 눈시울이 붉어지더라도 놀라지 말 것.”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 “결코 죽지 않을 책.”
: “몇 십 년의 헤어짐을 넘어 이어지는 정열과 사랑의 기록.”
: “영혼을 흔드는 감동.”
워싱턴 포스트
: “이토록 근사한 낭만주의자…… 윌러는 실로 놀라운 작가다.”
: 음악이 흐르는 소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최근작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고원의 탱고>,<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 매디슨 카운티의 추억> … 총 10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아픈 것에 관하여 병실 노트>,<살아보니 행복은 이렇습니다>,<아직도 거기, 머물다> … 총 607종 (모두보기)
소개 :1965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번역TESOL대학원 겸임교수를 지냈으며 서울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대학원에서 강의했습니다.
소설, 비소설, 아동서까지 다양한 장르의 좋은 책들을 번역하며 현재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시공사   
최근작 :<그래, 네 생각만 할게>,<모든 논쟁에서 승리하는 법>,<나는 행복한 푸바오 할부지입니다>등 총 854종
대표분야 :여행 1위 (브랜드 지수 526,936점), 음악이야기 1위 (브랜드 지수 55,330점), 과학소설(SF) 5위 (브랜드 지수 164,83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