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오늘도 할머니는 그 누르스름한데다가 조그맣게 오므라든 입술로 끊임없이 심부름을 시켰다. 그저 조금만이라도 따뜻한 말 한 마디만 해주셔도 되는데, 할머니는 심통 가득한 얼굴로 조지에게 '더 이상 키가 자라면 안된다'느니, 항상 게으르다느니 하면서 지독한 잔소리만 늘어놓을 뿐이었다. 어째서 할머니는 자기만 생각하는걸까? 조지는 오늘도 할머니 약을 준비하면서 투덜거리지 않을 수 없었다. 게다가 할머니는 마귀할멈같은 목소리로 계속해서 심부름을 시켜댄다.

조지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할머니를 해치지 않으면서 냄새나는 할머니 속도 깨끗하게 만들고, 할머니가 말도 곱게 하고, 상냥해지는 방법이 없을까? 그래서..조지는 마법의 약을 만들기로 했다.

그런데 어떻게 만드냐구? 그건 할머니를 깨끗하고 상냥하게 만들만한 모든 약을 찾아 커다란 소스 냄비에 들이붇고 끓이는 거다. 간단하지, 뭐. 잠깐 약간의 주문도 잊지 않으면 안되지. 조지는 마음이 시키는 대로 집안 구석구석에 널부러져 있던 샴푸, 매니큐어, 비듬치료제, 개벼룩 퇴치약, 감기약, 잔털 없애는 크림, 얼굴을 아름답게 해 주는 비타민 크림 등을 몽땅 넣고 끓였다. 으..이 지독한 냄새.

결과는 어떻게 되었느냐구요? 약을 마신 조지의 할머니는 지붕을 뚫을 정도로 키가 커버렸다. 할머니는 너무 신이나서 큰 소리로 웃으셨다. 20년만에 신선한 공기를 마셨다나? 하지만 약의 신비함을 알아버린 아버지는 조지에게 제2의, 제3, 제4의 약을 계속 만들라고 했고, 결국 4의 약을 마신 할머니는 너무너무 작아져 도저히 찾을 수가 없게 되어버렸다. 불쌍한 할머니, 그리고 약간의 죄책감을 느끼는 조지.

누구나 한번쯤은 자기를 괴롭히는 사람을 혼내주고 싶어하리라. 특히 아이들은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자신의 마음을 몰라준다거나 학교에서 아주 기분나쁘게 싸운 친구들을 시원하게 골탕먹이고 싶어한다. 저자 로알드 달은 이런 어린이의 마음을 잘 포착해낸다. 현실과 상상의 세계를 적절하게 표현해내어, 아이들이 자신도 모르게 이야기속으로 빠져들도록 한다.

1. 할머니는 혹시 마귀 할멈?
2. 기막힌 생각
3. 조지, 드디어 마법이 약을 만들다
4. 병든 동물들이 먹는 약까지..
5. 마법의 약 끓이기
6. 야호! 마법의 약 완성
7. 할머니, 마법의 약을 먹다
8. 할머니! 그만 자라세요
9. 돼지, 황소, 양, 조랑말, 암염소 들까지...
10. 할머니 구출 작전
11. 아빠의 멋진 생각
12. 조지가 만든 마법의 약 제2탄
13. 조지가 만든 마법의 약 제3탄
14. 조지가 만든 마법의 약 제4탄
15. 할머니, 잘 가세요.

-옮긴이의 말

수상 :2000년 에드거상, 0 년 뉴베리상(외서)
최근작 :<로알드 달 라이브러리 세트 - 전11권>,<마틸다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로알드 달의 발칙하고 유쾌한 학교> … 총 76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내 이름은 자가주>,<필킨스의 사막 여행>,<루드비히 베멀먼즈> … 총 98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전자적 숲; 더 멀리 도망치기>,<너무나 많은 여름이>,<인공지능과 소설가의 일> … 총 208종 (모두보기)
인터뷰 :희망 없으나 절망은 아닌 따뜻함에 대하여 - 2008.10.17
소개 :

시공주니어   
최근작 :<169층 나무 집>,<복을 그리는 아이>,<나쁜 어린이 표>등 총 1,411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784,056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08,361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08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