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9,900원 I 최고가 : 9,9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G37 [위에서부터 6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코미디언 유병재, 방송인 유병재, 작가, 유병재, 크리에이터 유병재……! 2014년 SNL에서의 첫 등장 이후 유병재라는 이름 앞에 따라오는 타이틀은 변화를 멈추지 않는다. 그러나 삶의 어떤 단계에서든, 메모를 멈추지 않고 묵묵히 글을 쓰는 '작가'로서의 그는 늘 같은 모습이다.

<블랙코미디> 이후 3년 만에 출간되는 유병재의 신간에는 짧고 깊이 있는 삼행시들이 201편 담겨 있다. 제목부터 마지막 에필로그에 이르기까지 한없이 가벼운 듯 묵직한 글들로 가득한 한 권의 책 안에서, 독자들은 눈물을 웃음으로 극복하고, 굳이 한계를 설정해 그 안에서 뛰어노는, '진지'와 '유머' 모두를 갖춘 작가 유병재를 만날 수 있다.

: 유 치한 말장난인 줄 알았는데 처절한 자기 고백이 읽힌다.
병 맛을 가장한 고결한 인간의 나지막한 응원이 들린다.
재 밌으면 장땡인 세상,
천 박한 위로가 득세하는 오늘,
재 가 될 때까지 자신을 태워 나타나는 글이라는 형상을 거리의 언어로 매만져 깊은 공감대를 그릴 줄 아는 작가의 태도가 반갑고 감사하다. 하늘이 내린 재능은 독점하는 자를 위한 선물이 아니라 쓸 줄 아는 사람에게 주어진 사명이다. 힘내라 유병재.
조세호 (개그맨)
: 병재야, 나는 왜 칸 이거밖에 안 남았냐. 책 너무 잘 읽었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0년 11월 7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유니콘 : 유병재 대본집>,<말장난>,<블랙코미디 (황니에디션)> … 총 9종 (모두보기)
SNS ://facebook.com/dbqudwo
소개 :1988년 충남 출생.
유병재 농담집 《블랙코미디》
유병재 삼행시집 《말장난》에 이어
유병재 대본집 《유니콘》을 출간했다.
글 쓰는 게 좋지만 싫었다.
지금은 싫지만 좋다.

arte(아르테)   
최근작 :<가운데땅의 위대한 이야기들 세트 - 전3권>,<후린의 아이들 + 박스>,<후린의 아이들>등 총 474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17위 (브랜드 지수 115,895점), 에세이 27위 (브랜드 지수 265,36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