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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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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에 필요한 50가지 의사 결정 모형을 한 권에 담은 책으로, MBA 과정을 비롯한 여러 곳에서 중요한 문제를 해결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는 의사 결정 모형 50가지가 담겨 있다. 이 중에는 잘 알려진 모형(아이젠하워 모형)도 있고 우리에게 덜 친숙한 모형(스위스 치즈 모형)도 있지만, 모두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실용적이라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책은 총 4부로, 나를 향상시키는 방법, 나를 잘 이해하는 방법, 남들을 잘 이해하는 방법, 남들을 향상시키는 방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에는 직접 의사 결정 모형을 작성해보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올바른 결정을 위해서 4가지를 (나를 파악하고 개선하는 것뿐만 아니라 남들도 잘 파악하고 개선시켜야 한다는) 모두 갖추어야 한다는 저자의 관점이 매우 흥미롭다. 이 책은 한 권의 연습 문제집이다. 각 모형을 현재의 문제에 적용, 스스로 항목을 채워보고 점검하면서, 자신의 상황에 맞게 전략을 발전시키고 개선하는 방안이 가능하다.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할 일이 있거나, 연간 성과를 평가할 때, 어려운 결정을 내리거나 지루한 분쟁을 종결해야 할 때, 사업 아이디어를 재평가하거나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싶을 때, 이 책이 당신을 해결의 길로 안내해줄 것이다. 이 책을 이용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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