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덴마크의 코펜하겐을 무대로 연쇄 범죄를 저지르는 범인과 그의 뒤를 쫓는 여형사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작가 사라 블레델은 이미 덴마크에서는 2007년에 이어 2010년, 2011년에 가장 인기 있는 소설가로 뽑히며 성공적인 범죄소설가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또 덴마크 최초로 범죄소설 전문 출판사를 설립할 만큼 범죄소설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찬 작가다.

<콜미 프린세스>는 작가 사라 블레델이 2004년에 선보인 첫 번째 소설 <녹색 가루>에 이어 여형사 루이세 릭과 그녀의 친구인 신문기자 카밀라 린드가 등장하는 총 6권으로 이루어진 시리즈 중 두 번째 작품으로 전 세계 15개국에서 번역되어 150만 부가 넘게 팔리는 흥행을 기록했다.

수산네 한손이라는 여성이 자신의 집에서 끔찍한 성폭행을 당한 상태로 어머니에 의해 발견된다. 루이세 릭은 피해자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범인을 만났다는 사실을 알아내지만 익명성이 보장되는 사이버 공간에서 범인의 신원을 파악하기란 결코 쉽지 않다. 사건을 해결할 실마리가 좀처럼 보이지 않는 가운데 범인이 저지른 것으로 보이는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사건은 점점 극으로 치닫는다.

범인은 추적이 어렵도록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컴퓨터를 통해 이메일을 보내고, 범죄를 저지르고 난 뒤에는 사이트에서 신상명세를 내리는 등 영리한 방법으로 수사망을 피해간다. 수사가 진행될수록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서 범인을 만났다는 증인들이 속속 나타나지만 정작 범인의 신원은 오리무중 상태에 빠지는데…

1부 수산네
2부 크리스티나
3부 수산네

저자의 말
옮긴이의 말

카밀라 라크베리
: 흥분과 스릴이 넘치는 블레델의 글은 최고의 수준이며, 루이세 릭은 중독성이 강한 캐릭터다.
라이브러리 저널
: 빠른 전개의 플롯과 강한 여성 캐릭터가 결합한 독특한 소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1년 11월 05일 새로나온 책

최근작 :<포가튼걸>,<콜미 프린세스> … 총 9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습관의 재발견> … 총 76종 (모두보기)
소개 :

21세기북스   
최근작 :<자취백과사전>,<선악의 기원>,<허무감에 압도될 때, 지혜문학>등 총 1,375종
대표분야 :협상/설득/화술 1위 (브랜드 지수 381,154점), 마케팅/브랜드 1위 (브랜드 지수 135,832점), 리더십 1위 (브랜드 지수 232,21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