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600원 I 최고가 : 6,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32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 오츠 슈이치 박사의 행복론. 호스피스 전문의 오츠 슈이치 박사는 1000여 명의 환자를 간호하면서 후회 없는 죽음을 맞이하는 사람들에게 세 가지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것은 행복한 인생을 만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조건과도 같다. 이 세 가지 조건에 얼마나 가깝게 살았느냐에 따라 마지막을 맞는 사람들의 모습도 판이하게 달랐다.

우리가 그토록 손에 쥐고 싶어 하는 행복을 얻기 위해 저자는 첫째로 아무리 채워도 가득 차지 않았던 욕망의 크기를 반만 벗어버리라고 말한다. 그리고 둘째로 마치 오늘이 남은 생의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사랑을 고백하고, 용서하지 못하고 갈등하던 마음을 풀어내 사람들과의 관계를 아름답게 수놓기를 바라고 있다. 마지막 셋째로 자신의 현실을 담담히 받아들이라고 말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1년 5월 28일자 '한줄 읽기'

최근작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소중한 사람이 죽은 후 후회한 21가지>,<귀를 기울여줄 한 사람만 있어도>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도쿄대학교 대학원에서 언어정보학을 공부했다. 현재 출판번역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다양한 분야의 일본어 도서를 리뷰, 번역하며 일본어 출판번역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디지털대학교,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등에서 일본어를 가르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말해서는 안 되는 너무 잔혹한 진실》, 《혼자 행복해지는 연습》, 《기다림의 칼》, 《향연》, 《다섯 가지 상처》 등이 있다.

21세기북스   
최근작 :<완벽주의자의 조용한 우울>,<부자의 뇌>,<2030 대한민국 강대국 시나리오>등 총 1,395종
대표분야 :협상/설득/화술 1위 (브랜드 지수 385,838점), 마케팅/브랜드 1위 (브랜드 지수 137,898점), 리더십 1위 (브랜드 지수 232,53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