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 전문가인 톰 피터스의 7년만의 신작. 모든게 불확실한 미래 경영환경을 분석한다. 변화할 미래의 모습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하면 미래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실행방안까지 함께 제시했다.
저자는 미래에는 상상력과 창조정신을 가진 사람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조직과 개인, 그리고 회사에서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를 특유의 재기발랄한 글쓰기를 통해 생생하게 들려준다. 또한, 강력한 브랜드를 가진 디자인이 뛰어난 기업만이 살아남을 거라고 이야기하며, 그에 걸맞는 사고 방식과 행동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이야기한다. 책은 일반 경영서에는 보기 드물게, 348면 전체를 올컬러로 처리하고, 인터넷의 하이퍼텍스트를 연상케하는 사이드바와 연결선, 아이콘을 적극적으로 사용했다. '디자인이 뛰어난 기업만이 살아남는다'라는 자신의 주장을 실행한 결과다. 머리말 어제도 과거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