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200원 I 최고가 : 5,2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22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대표적인 탐험가들의 삶을 재조명한 '위대한 탐험가' 시리즈의 첫 권. 지구의 많은 부분이 아직 미답지로 남아있던 시대에 미지의 세계를 향해 목숨을 걸고 탐험을 강행했던 이들의 도전정신을 엿볼 수 있는 시리즈다. 첫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은 남극을 향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추위 속에 삶을 던졌던 로알드 아문센과 로버트 스콧.

위인들의 성장 과정에 집중하기 보다는 남극 탐험을 준비하는 과정과 도달하기까지의 경로를 상세히 묘사한다. 또 탐험 중에 기록된 상세한 일지를 직접 인용해 사실성을 부여했다. 즉 탐험 중에 유명을 달리했던 대 탐험가들의 치열한 여정을 생생히 관찰할 수 있도록 한 것.

중간중간 삽입된 삽화는 이들이 여정 중에 겪었던 자연과의 사투를 생생하게 묘사하면서도 유려한 남극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각 장마다 '좀 더 읽어보기' 등의 코너를 따로 마련, 학습면에서도 충분한 정보를 얻도록 했고, 책을 읽는 청소년이나 어린이들이 생경한 미지의 세계와 탐험의 실체를 파악할 수 있게끔 했다.

최근작 :<콜럼버스>,<제임스 쿡>,<아문센과 스콧>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1948년 독일 라인벡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사회학과 심리학을 공부했다. 함부르크에서 12년간 초등학교 교사로 일했으며 2005년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살고 있다.
최근작 :
소개 :1947년 체코 프라하에서 태어나 프라하 예술 아카데미에서 미술을 공부했다. 주로 과학책, 탐험 이야기의 그림을 그리며 브라티슬라바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에서 금상을, 체코슬로바키아의 '올해의 가장 아름다운 책' 상 등을 받았다. 그린 책으로 <쥘 베른 전집>, <곤충 호르몬>, <해충 도감> 등이 있다.
최근작 :<행복했던 날들만 기억해>,<삶의 그림>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1961년 부산에서 태어났고, 연세대학교 독어독문과를 졸업한 뒤 독일 괴팅겐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부산대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잔소리 없는 날』, 『아주 특별한 동생이 생겼어』, 『동생 잃어버린 날』, 『그때 프리드리히가 있었다』 등이 있다.

피에르 마르크 (지은이)의 말
세상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것은 남극 정복 그 자체가 아니었다. 그보다는 오히려 인간으로서 생각할 수 있는 최대의 고독, 그 완전한 절체절명의 고독 속에서 자신을 포기해야만 했던 스콧 그리고 그의 동반자들의 운명이었다.

스콧의 천막에서 발견된 일기를 읽으면 이미 다른 사람이 다녀간 목적지에서 되돌아와야 했던 스콧과 동반자들이 겪은 고통에 찬 하루하루를 쫓아갈 수 있다. 거기서 우리는 위대한 일을 하도록 타고난 비범한 인간들의 위대한 도덕적인 힘을 느낄 수 있다.

비룡소   
최근작 :<왕구리네 떡집>,<꼬마 악어는 친구들에게 무슨 말을 할까요?>,<꼬마 악어는 어린이집에서 무슨 말을 할까요?>등 총 1,757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386,959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48,055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70,05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