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비룡소 걸작선 시리즈 1권.「시원의 책 The Books of beginning」3부작 시리즈 중 첫 번째 책으로 시간에 대한 마법이 깃든 지도책 ‘아틀라스’ 두고 삼남매가 펼치는 가슴 뜨거운 여정을 담고 있다. 2010년 볼로냐 북 페어를 가장 뜨겁게 달군 것은 물론, 미국에서 출간되자마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미국 전역의 인디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존 스티븐스는 소설가로서는 첫 데뷔이지만, 십 년간 텔레비전 분야에서 방송 작가,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가십걸」, 「길모어 걸스」 등을 제작해 할리우드는 물론 국내에서도 명성을 쌓았다. 그는 판타지 세계의 원형을 풍부하게 담으면서도 텔레비전 분야에서 쌓은 유머와 감각적인 구성력으로 매력적인 판타지 세계를 만들어 냈다.

케이트, 마이클, 엠마 세 아이는 영문도 모른 채 십 년째 고아원을 떠돌게 된다. 케이트만이 유일하게 엄마 아빠에 대한 기억을 가지고 있다. 삼남매는 여러 고아원을 전전하다 핌 박사가 운영하는 ‘케임브리지 폴스’ 고아원으로 오게 된다. 하지만 고아원은 물론, 케임브리지 폴스에 사는 아이들은 오직 자신들뿐이다.

불친절한 마을 사람들과 밤이면 늑대들이 시커먼 어둠을 채우는 곳에서, 아이들은 케임브리지 폴스의 과거 모습을 궁금해하게 된다. 고아원 저택을 탐색하던 삼남매는 지하 서재에서 우연히 에메랄드 빛 책 한 권을 발견하게 되고, 그 책에 우연히 사진을 갖다 댄 순간 돌이킬 수 없는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 ‘거대한 책’의 순환을 다룬 매력적인 소설이다. 이야기는 강력하고 문체는 단정하며 비밀은 웅숭깊다. 책이라는 거인의 어깨 위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위로의 나날!
: 벽에 기대 앉아 책을 펴자. 곧장 어깨를 거머쥐는 손들을 느낄 것이다. 우리들 가슴 깊은 곳에 잠든 ‘영웅’을 깨우는 마법의 손이다. 우리를 고대 마법사의 도시로 데려갈 세 남매의 손이기도 하다. 저항하지 말기 바란다. 그저 당신을 태우고 날아오르는 활자들의 힘에 몸을 맡기시라. 이것은 환상과 드라마, 재미와 깊이의 돛을 달고 역사의 지도를 횡단하는 ‘시간의 오디세이’다.
김려령 (동화작가, 청소년소설가)
: 최강의 시간여행자가 나타났다! 숨통을 조이는 두려움에 맞서 기어이 발을 내딛는 삼남매의 용기에 기립 박수를 보낸다. 시공간을 초월해 그들이 찾아낸 것은 단지 몇 권의 책이 아니다. 가족과 이웃을 향한 뜨거운 사랑이다.
: 더 이상 이런 장르의 작품에는 새로울 것이나 놀랄 것이 없다 여겼지만 결국 또 만나게 되었다. 마치 처음 접하는 장르인 것마냥 정신없이 읽었다. 상상력이란 결국 어떤 이야기를 하느냐보다 어떻게 이야기 하느냐가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는 작품이다.
김병욱 (감독. <지붕 뚫고 하이킥>, <귀엽거나 미치거나>, <순풍산부인과>)
: 시간 여행이라는 정교한 세팅, 각각의 캐릭터가 가진 뚜렷한 개성, 다음 장을 끊임없이 궁금하게 만드는 빠른 전개가 삼박자를 이루어 매력적인 판타지 세계로 거침없이 빠져들게 한다.
: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갔다. 세 남매와 함께 마법의 책을 찾아 좌충우돌 시간여행을 하는 동안 나는 내내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긴장하고 흥분했다. 마침내 가슴을 쓸어내리며 책을 내려놓았을 땐 창밖으로 동이 트고 있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1년 4월 30일자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1년 4월 30일자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1년 5월 21일자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1년 5월 28일자

최근작 :<시원의 책 시리즈 완간 세트 - 전3권>,<블랙 레코닝>,<파이어 크로니클> … 총 9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풀빛 초등 필독서 4학년 세트 - 전4권>,<둥글둥글 지구촌 문자 이야기>,<내 친구 이크발> … 총 325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도쿄대학교에서 비교문학을 공부했고, 지금은 인하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서 번역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피그맨』으로 2012년 IBBY(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 어너리스트 번역 부문 상을 받았습니다. 옮긴 책으로 『안녕, 나의 등대』, 『지구에 온 너에게』, 『언덕 너머 집』, 『위니를 찾아서』, 『겨울 봄 여름 가을, 생명』, 『내가 아는 기쁨의 이름들』 등이 있고, 지은 책으로 『친구』, 『책 읽어 주는 로봇』, 『내 친구 이크발』 등이 있습니다.

비룡소   
최근작 :<카이의 별난 산책>,<불편한 질문들이 사회를 발전시킨다고? : 사회학>,<언제나 다정 죽집>등 총 1,745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406,822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78,108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81,47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