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주일에 한 번씩 라이들리히 아줌마 댁으로 피아노를 배우러 오는 안나-리제를 보고 형 요제프의 가슴이 '펑'하고 터져버렸다. 요제프는 안나-리제와 사귀기 위해 온갖 애를 다 쓰지만 여자 아이는 새침하게 무시할 뿐이다. 보다못한 프란츠는 형의 연애를 위해 작전을 세운다.

그리고 여자 친구 가비가 있는 프란츠에게도 가슴이 '펑'하고 터진 사건이 일어난다. 바로 코코 이모 옆집에 사는 엘페라는 여자 아이다. 모두 다 좋아하는 감정이지만 각각 차이가 있음을 깨닫게 되는 프란츠의 모습이 귀엽기 그지없다. 프란츠의 이야기 열번째 권이다.

수상 :1984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최근작 :<초등 학년별 기관선정 필독서 세트 : 6학년 - 전5권>,<2021 크레용하우스 필독서 꾸러미 : 초등 5-6학년 - 전5권>,<뚱뚱해도 넌 내 친구야>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현재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촉망받는 작가 중 하나로 1936년 빈에서 태어나 빈 응용미술학교에서 상업예술을 전공했다. 1970년 첫 작품 『빨강머리 프리데리케』를 출간한 이후 백여 편의 작품을 썼으며, 그중 다수가 14개 국어로 번역 출간되었다. 1984년 안데르센 상을 받은 것을 비롯해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아이들의 관심사와 고민거리, 아동인권,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머러스하고 해학적인 표현과 사실적인 묘사로 풀어냄으로써 아동 문학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최근작 :<외계인 고르키>,<청소대장 올키>,<테오는 용감해> … 총 760종 (모두보기)
소개 :1953년 독일의 레겐스부르크에서 태어났고 미술대학에서 그래픽을 전공했다. 대학을 졸업한 후 아동, 청소년 대상의 책이나 잡지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주로 그리기 시작해 지금까지 30여편의 작품을 출간했다. 그는 <우리 동네 큰일이 났어요>로 노르트하인-베스트팔렌주 문화부 장관 아동문학상을 받기도 했다.
최근작 :<두루두루 창조 이야기>,<두근두근 변신 이야기>,<요모조모 자연 이야기> … 총 435종 (모두보기)
인터뷰 :책으로 나만의 친구를 만들어요 - 2001.11.16
SNS ://twitter.com/exkur
소개 :서울대학교에서 독문학을 전공하고 동대학원에서 ‘독일 아동 및 청소년 아동 문학 연구’라는 논문으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독일 프랑크푸르트대학에서 독일 판타지 아동 청소년 문학을 주제로 박사 후 연구를 했다. 옮긴 책으로 《폭풍이 지나가고》 《교실 뒤의 소년》 《소리 내어 말하지 않아도》 《미움을 파는 고슴도치》 《행복한 청소부》 《책 먹는 여우》 《빨간 나무》 《이너 시티 이야기》 《마녀 사냥》 등이 있고, 평론집으로 《우리들의 타화상》이 있다.

비룡소   
최근작 :<갬빗 : 훔쳐야 이긴다>,<하리하라의 과학 배틀>,<응가 통 좀 보여 줘!>등 총 1,764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373,774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30,297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65,1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