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잘 자라, 프란시스>, <프란시스는 잼만 좋아해>에서 잠투정 부리는 아이나 편식하는 아이가 스스로 자신의 버릇을 깨닫고 고쳐나갈 수 있게 도와주는 이야기를 들려주었던 러셀 호번과 릴리언 호번 부부의 그림책. 이번에는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는 비법을 알려준다.

프란시스와 델마는 친한 친구이지만 프란시스는 늘 델마의 속임수에 넘어가곤 한다. 조심하라는 엄마의 말에 프란시스는 절대로 속지 않겠다고 결심하지만, 이번에도 영락없이 마찬가지. 프란시스는 갖고 싶던 찻잔 세트를 사기 위해 모아두었던 돈을 델마에게 주고 델마의 헌 플라스틱 찻잔 세트를 산다.

곰곰히 생각해 보다 자신이 속았다는 걸 깨닫는 프란시스. 하지만 무르지 않기로 이미 약속까지 한 터이다. 마침내 프란시스는 델마로부터 도자기 찻잔 세트를 얻어낼 묘수를 짜낸다. 그리고 계획은 멋지게 성공!

자기 위주로 생각하고, 친구랑 말다툼하기 쉬운 6, 7세 아이들에게 적당한 동화이다. 무조건 참고 양보하고 사이좋게 지내야한다는 가르침 대신 유쾌한 이야기를 통해 아이 스스로 나는 어떤 친구인가를 생각해 보게 한다.

최근작 :<짐스 라이언>,<로지와 마법의 말>,<나무 동화> … 총 255종 (모두보기)
소개 :1925년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태어나 1969년에 영국 런던으로 이주했다. 알렉시스 디컨과 함께 작업한 『Soonchild』는 러셀이 2011년 세상을 떠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남긴 걸작으로, 사후에 출판되어 [아이리시 타임스]로부터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을 훌륭한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우리나라에 출간된 작품으로는 『로지와 마법의 말』, 『행복한 목수 비버 아저씨』, 『짐스 라이언』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303종 (모두보기)
소개 :1925년 미국에서 태어났다. "필라델피아 뮤지엄 스쿨 오브 인더스트리얼 아트"를 졸업하고, 무용수로 잠시 활동했다. 리얼리즘에 기반한 그의 그림은 연필 선 몇 개만으로도 대상의 표정과 감정을 풍부히 살려 낸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남편 러셀 호번과 함께 작업한 『프란시스는 잼만 좋아해』, 『프란시스의 거래』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다.
최근작 :<시소 : 시작하는 소설 세트 - 전6권>,<새똥>,<2024 초등 필수 4학년 국어 + 사회 + 과학 필독서 세트 - 전12권> … 총 301종 (모두보기)
소개 :1992년 문화일보 신춘문예 중편소설 부문에 당선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야기란 어떤 영혼이 작가의 몸을 통로로 삼아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믿으며 글을 씁니다. 그림책부터 소설까지 다양한 글을 쓰며, 프랑스어와 영어로 된 책들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책 읽는 고양이 서꽁치》, 《어느 날 내가 죽었습니다》, 《새똥》 등을 썼고, 옮긴 책으로는 《무릎딱지》, 《봄은 또 오고》, 《우리 함께 걸을까?》, 《시, 그게 뭐야?》 등이 있습니다.

비룡소   
최근작 :<카이의 별난 산책>,<불편한 질문들이 사회를 발전시킨다고? : 사회학>,<언제나 다정 죽집>등 총 1,746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406,303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77,206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81,27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