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3,800원 I 최고가 : 3,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41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바르셀로나 국제 동화 그래픽 비엔날레 수상작가 쉬타이네케의 섬세한 그림과 파우제방의 감동어린 글이 만난 행복한 작품이다. 이젠 사는 일이 지긋지긋해진 할아버지가 손자 페피토와 함께 죽음을 맞이하러 '산꼭대기'에 올랐다가 여정에서 만난 사람들과의 대화, 계속 옆에 있어준 페피토를 통해 자신의 존재가치를 느끼고 다시 '산꼭대기'를 내려온다는 가슴 따뜻한 동화.

결국 지루하고 더 이상 나아질 것이 없는 것 같은 이 세상의 삶을 지탱해주는 것은 사람들과 가족이라는 진리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최근작 :<살아남는다는 것!>,<핵 구름 속의 아이>,<거인 산적 그랍쉬와 땅딸보 부인 2> … 총 11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1942년 러시아 칼리닌그라드에서 태어났고 2004년 현재 독일 브레멘에서 살고 있다. 베를린에 있는 미술 대학에 다녔고, 1985년부터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작품 <두브스키와 거리의 악사>로 1990년 바르셀로나 국제 동화 그래픽 비엔날레에서 상을 받았다.
최근작 :<알면 생생한 세계 전쟁사>,<내 몸은 내가 지킬래>,<아주 특별하게 새끼를 돌본다고?> … 총 630종 (모두보기)
인터뷰 :동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어린이 책 전문 기획실 - 2012.03.27
소개 :동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곳으로, 세계 곳곳에 묻혀 있는 좋은 작품을 찾아 우리말로 소개하고 어린이의 정신에 지식의 씨앗을 뿌리는 책을 집필하는 어린이책 전문 기획실이다.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소녀의 마음》《산 너머는 푸른 바다였다》 《내 안의 또 다른 나, 조지》 《워터십다운의 열한 마리 토끼》 들을 우리말로 옮겼으며, 《위대한 발명품이 나를 울려요》《민들레 씨앗에 낙하산이 달렸다고?》 《마루랑 온돌이랑 신기한 한옥 이야기》들을 썼다.

비룡소   
최근작 :<갬빗 : 훔쳐야 이긴다>,<하리하라의 과학 배틀>,<응가 통 좀 보여 줘!>등 총 1,764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373,774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30,297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65,1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