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비룡소 클래식 시리즈. 루이자 메이 올컷의 <작은 아씨들> 1, 2권 완역본. 19세기 미국 사회와 문화 속 여성에 대한 사유가 다각도로 담긴 가치 있는 작품으로, 출간 150년이 흐른 지금까지 영화와 드라마 등으로 수차례 만들어지며 식지 않는 사랑을 받고 있다.

<작은 아씨들>은 미국 남북전쟁이 한창이던 때, 아버지의 부재와 어려운 집안 형편 속에서도 올곧게 성장해 나가는 마치 집안의 네 자매 메그, 조, 베스, 에이미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868년 1부가 출간된 후 자매들을 결혼시켜 달라는 독자들의 뜨거운 요청을 받아들인 올컷은 석 달간 집필하여 이듬해에 2부를 출간하게 된다.

우리나라 독자들에게는 주로 1부의 이야기로 <작은 아씨들>이 소개되어 왔다. '비룡소 클래식' <작은 아씨들>은 1부와 2부를 모두 완역하여 청소년기와 성인기를 겪는 네 자매 이야기를 원작의 향기 그대로 전한다. 2부는 큰딸 메그의 결혼부터 이야기가 시작되어 본격적으로 성인이 된 자매들의 삶을 다루고 있어, 오래전 <작은 아씨들>을 읽었던 독자들에게도 풍부한 독서 여행이 되어 줄 것이다.

최근작 :<사랑이 전부는 아니에요>,<작은 아씨들 2>,<작은 아씨들 2> … 총 282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39종 (모두보기)
소개 :1863년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에서 태어났다. 미국 일러스트레이션 황금기에 활동했던 손꼽히는 삽화가로서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기 동안 다수의 책과 잡지에 그림을 그렸다. 1915년에 출간된 『작은 아씨들』의 컬러 삽화를 맡았다.
최근작 : … 총 134종 (모두보기)
소개 :1848년 미국에서 태어나 삽화가로 활동했다. 1880년에 출간된 『작은 아씨들』의 흑백 삽화를 맡았다.
최근작 : … 총 136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출판기획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황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베아트릭스 포터의 『피터 래빗 전집』, 루이자 메이 올콧의 『작은 아씨들』, 서머싯 몸의 『인생의 베일』, 『케이크와 맥주』, 메리 셸리의 『프랑켄슈타인』, 헤밍웨이의 『가진 자와 못 가진 자』, 휴버트 셀비 주니어의 『브루클린으로 가는 마지막 비상구』, 찰스 부코스키의 시집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 『망할 놈의 예술을 한답시고』, 『위대한 작가가 되는 법』 등이 있다.

비룡소   
최근작 :<유전자를 조작해 난치병을 고칠 수 있다고?>,<완벽한 포도알 대가족>,<여름에 내리는 비, 잠비>등 총 1,689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470,914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960,747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217,97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