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참신한 이미지와 아이디어, 감각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진 새로운 그림책 시리즈 'zebra'의 아홉 번째 책. 간결한 글과 강렬한 색감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감각적인 그림책으로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볼 여유 조차 없는 현대인들에게 보내는 작가 특유의 유머러스한 메시지가 담겼다.

책을 열면 모두가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드러누워 마음 편히 하늘을 바라볼 때만 비로소 보이는 ‘게으를 때 보이는 세상’이 펼쳐진다. 이 매력적인 그림책을 만든 폴란드 출신의 작가 우르슐라 팔루신스카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자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게으를 때 보이는 세상>은 작가가 손으로 그린 스케치와 컴퓨터 그래픽이 적절하게 결합된 일러스트에 강렬하고 화사한 색감이 더해져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문화일보 2018년 8월 24일자
 - 조선일보 2018년 9월 1일자 '어린이책'

최근작 :<게으를 때 보이는 세상>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자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림책 《게으를 때 보이는 세상》으로 2017 폴란드 IBBY 올해의 그림책 상을, 2017 상하이 도서전에서 국제 아동 문학상을, 2019 나미 콩쿠르에서 골든 아일랜드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림을 그린 책 《마인 알레프 베이스 Majn Alef Bejs》로는 2014 볼로냐 라가치상 논픽션 부분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작 :<동유럽 체제전환과 탈경계 문화횡단>,<생각하는 ㄱㄴㄷ> … 총 204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책 기획자, 연구자, 큐레이터. 한국외국어대학교 폴란드어과를 졸업한 후 폴란드에서 미술사와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 옮긴 책으로 『평등한 나라』 『빨간 모자야, 어린이 인권을 알려 줘』 『두 사람』 『잃어버린 영혼』 등이 있습니다.

비룡소   
최근작 :<옷산 수색대>,<카이의 별난 산책>,<불편한 질문들이 사회를 발전시킨다고? : 사회학>등 총 1,745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407,798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80,048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81,99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