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조각 이불>, <기묘한 왕복여행>의 작가 앤 조나스의 독특한 그림책. 선을 없애고 면으로만 표현된 부드러운 붓 터치와 종이에 배어 나온 수채 물감의 은은함이 일상의 모험을 재치있게 전해준다. 일상 속에서 환상의 세계를 찾아내는 아이들의 눈높이가 멋지게 표현되었다.

이야기는 간단하다. 한 아이가 집에서 학교까지 가는 여정이 펼쳐진다. 그런데 어른들이 보기에는 평범하지만 아이는 학교까지 가는 여정에서 수많은 동물들과 마주치고 모험을 즐기게 된다. 얼핏 보면 평범한 나무 같지만 조금만 주의깊게 보면 원숭의가 나무에 매달려 있고, 과일 가게에는 하마가, 잔디밭에는 악어가 있는 학교 가는 길. 아이는 그 날도 무사히 학교에 도착한다.

최근작 :<바로 또 거꾸로>,<아슬아슬한 여행>,<기묘한 왕복 여행> … 총 67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뉴욕에서 태어나 자랐다. 쿠퍼 유니온 대학교를 졸업했다.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남편인 도날드 쿠루스와 여러 해 동안 함께 일해왔다.

지은 책으로 <당신이 아기였을 때>, <아기곰 두 마리>가 있으며, 1983년 '뉴욕타임스'가 '최고의 어린이 도서'로 선정한 <기묘한 왕복 여행>, <구멍과 엿보기>가 있다.
최근작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엄마는 내 마음도 몰라 / 솔이는 엄마 마음도 몰라>,<아롤을 깨물었을 때> … 총 460종 (모두보기)
소개 :시인이자 그림책 작가, 번역가이다. 그림책 일상예술을 널리 공유하기 위해 패랭이꽃그림책버스와 사회적협동조합 그림책도시에서 일한다. 현재 원주시그림책센터 일상예술 센터장으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샘 어셔의 그림책 《FOUND 바닷가에 간 날의 기적》, 《WILD 고양이와 함께한 날의 기적》, 《RAIN 비 내리는 날의 기적》 등을 비롯해 《씨앗은 어디로 갔을까?》, 《비밀 파티》, 《마법 침대》 등이 있다.

비룡소   
최근작 :<카이의 별난 산책>,<불편한 질문들이 사회를 발전시킨다고? : 사회학>,<언제나 다정 죽집>등 총 1,745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406,076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76,841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81,13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