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수많은 상품과 콘텐츠가 쏟아지지만 주의력 결핍의 시대다. 당신의 말은 제대로 전달되고 있는가? 당신이 쓴 글은 읽히고 있는가? 아니면 이미 묻혀서 사라졌는가?

비대면 업무가 늘어나면서 보고서나 메일을 쓸 일은 더 많아졌다. 게다가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할 때도 SNS에 올릴 카드뉴스, 홍보 카피 한 줄까지 메시지 전달이 너무나 중요하지만 스킵(skip)되기 일쑤다. 프레젠테이션을 하거나 대면 영업을 할 때도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설득하기가 쉽지 않다. 어떻게 내 메시지를 제대로 전달할 수 있을까? 이 책 《스티커 메시지》는 주목받기 어려운 때 우리의 메시지가 1초 만에 스티커처럼 착 달라붙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법을 이야기한다.

저자 김병희 교수는 비즈니스 실무와 교육 현장 등 30여 년 동안 광고계에 몸담으며 광고 사례와 정치인, 경영자의 말에서 상대를 설득하고 고객을 끌어모으는 데는 7가지 공식이 있음을 발견했다. 이 책에서 이야기하는 공식을 적용해보자. 자신의 상품과 콘텐츠를 제대로 홍보하고 싶은 사람, 말문이 막히지 않고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싶은 사람, 그야말로 메시지를 제대로 전달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만족할 답을 찾을 것이다.

표완수 (한국언론진흥재단 이사장, 전 YTN 사장)
: 저자가 제시한 단순성, 표적화, 흥미성 등을 무기로 내세운 스티커 메시지는 말하기와 글쓰기의 기본 원리를 넘어 삶의 핵심 원리까지 알려준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무너지는 사회에서 성공적인 전략을 세우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내비게이션 같은 책이라 확신한다.
강석훈 (전 청와대 경제수석)
: 우리의 말과 글, 즉 콘텐츠가 누군가의 일상 가운데 오래 붙는 스티커가 된다면, 참으로 기쁠 것이다. 이 책 《스티커 메시지》 는 그 일을 가능하게 만들며, 그 방법을 가장 흥미로운 방식으로 전달하고 있다. 이 책 또한 많은 사람의 마음속에 오래 남는 스티커가 될 것이다.
: 광고는 짧은 시간 동안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해야 하고 소비자를 설득해야 한다. 저자는 성공한 광고들을 통해 메시지 전달 기술을 쉽게 설명한다. 상사든 고객이든 누군가를 설득하고 싶어 하는 독자라면 이 책에서 엄청난 인사이트를 발견할 것이다.
: 오늘날 사회에서 성공하기 위한 중요한 덕목 중 하나는 프레젠테이션 역량이다. 내용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생각을 얼마나 조리 있고 설득력 있게 전개하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능력을 평가하기 때문이다. 이 책은 바로 그런 니즈를 충족시킬 비법으로 가득하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워크북 포함)>,<Here Comes The Purple Island>,<디지털 시대의 카피라이팅 신론> … 총 139종 (모두보기)
소개 :

한국경제신문   
최근작 :<세상에 사라져야 할 곤충은 없어>,<마이크로 리추얼: 사소한 것들의 힘>,<나는 회사 밖에서 월급보다 많이 법니다>등 총 661종
대표분야 :육아 1위 (브랜드 지수 221,972점), 경영전략/혁신 3위 (브랜드 지수 232,317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4위 (브랜드 지수 142,44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