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총 8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독일의 유명 유튜버이자 젊은 화학자, 저널리스트인 마이 티 응우옌 킴 박사가 유튜브 채널 <The Secret Life Of Scientists(과학자의 은밀한 삶)>과 <maiLab(마이랩)>에서 다룬 화학 주제들을 저자의 하루 일과로 구성한 책이다.

마이 티 응우옌 킴 박사는 화학의 재미에 매료되는 것을 ‘화학 스피릿’이라는 단어로 표현하며, 화학 스피릿을 전염병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퍼트리는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 부디 당신도 화학 스피릿에 전염되어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되길 바란다. 책을 다 읽고 나면 정말로 세상은 온통 화학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첫문장
띠디디딧, 띠디디딧, 띠디디딧! 너무 놀란 나머지 나는 하마터면 침대에서 떨어질 뻔했다.

원종우 (과학과 사람들 대표)
: 화학은 딱딱하고 지루하다? 《세상은 온통 화학이야》는 바로 이런 편견을 여지없이 깨 주는 책이다. 우리의 몸, 건강, 감정부터 음식, 세제, 스마트폰을 거쳐 거대한 우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재를 재미있게 풀어낸다. 화학에 대한 정보를 주는 책은 많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화학에 끌리도록 만드는 책은 이 이상 나오기 어려울 듯 싶다.
이효종 (유튜브 과학쿠키, 쿠키스튜디오 대표)
: ‘화학적’이라는 것은 대체 무엇일까? 저자는 세상의 모든 상호작용들이 화학이라고 이야기한다. 사실 그렇다! ‘화학’은 태생부터 물질의 상호작용을 이해하고자 출발한 학문이지 않았는가! 이 책은 독자들로 하여금 ‘화학적’이라는 것에 관한 거부감과 불쾌감을 한껏 덜어내고, 세상을 좀 더 올바르게 ‘화학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가이드가 될 것이다.
정성헌 (전국과학교사모임 회장, 경북일고등학교 수석교사, 이학박사)
: 하나로 설명되는 아름다운 세상은 없다. 과학자의 눈으로 하루를 바라보면 또 다른 세상의 신비로움과 더불어 이론적으로만 알고 있던 사실들이 ‘여기에 있구나’ 하는 감탄사가 나온다. 《세상은 온통 화학이야》는 일상생활 속에서 누구나 접하는 소주제를 중심으로 하나둘 화학의 실타래를 쉽게 풀어내었다.

최근작 :<세상은 온통 과학이야>,<세상은 온통 화학이야>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이건 무슨 새일까?> … 총 157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8년간 편집자로 근무했다. 그러던 중 대안교육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독일로 유학을 갔다. 그곳에서 뉘른베르크 발도르프 사범학교를 졸업했다. 현재 가족과 함께 독일에 거주하며 바른번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치유의 기도》 《아비투스》 《밤의 사색》 《숨 쉬는 것들은 어떻게든 진화한다》 《잘못된 단어》 《걱정 중독》 등이 있다.
최근작 :<우리 집에 화학자가 산다>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

한국경제신문   
최근작 :<당신이 모르는 자유주의>,<실전 추세 투자법>,<좋은 경제학 나쁜 경제학>등 총 638종
대표분야 :육아 1위 (브랜드 지수 222,410점), 경영전략/혁신 3위 (브랜드 지수 236,625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4위 (브랜드 지수 142,57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