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성장소설의 대가로 손꼽히는 이탈리아의 베스트셀러 작가, 파비오 제다의 장편소설. 파비오 제다는 자신의 출판기념회에서 만난 에나이아트의 이야기를 소설로 재구성했다. 이 책은 출간된 지 한 달 만에 이탈리아 전역을 뒤흔든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전 세계 32개국에 번역 계약되었다.

어느 날 아침, 아는 사람 하나 없는 낯선 곳에 돈 한 푼 없이 홀로 버려진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 과연 어떻게 해야만 할까? 그것도 겨우 열 살의 어린 나이라면. <바다에는 악어가 살지>는 이렇게 상상조차 하기 힘든, 아니 상상하고 싶지 않은 상황에서 시작된다.

에나이아트가 아프가니스탄을 탈출하여 파키스탄, 이란, 터키 그리고 그리스를 거쳐 이탈리아에 정착한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소설이다. 에나이아트는 아프가니스탄의 하자라족 마을에서 누나와 동생과 평화롭게 살고 있었다. 탈레반들의 핍박이 있었지만 고향에서의 생활은 행복했다. 그러나 트럭 운전을 하던 아버지가 강도떼의 습격으로 사망하고 트럭을 빼앗긴다.

그 일을 시킨 사람들은 트럭 값 대신 에나이아트와 동생을 데려 가려 한다. 이 때문에 형제는 밤마다 집에 파놓은 구멍에 숨어 지내는데, 에나이아트가 더 이상 숨을 수 없을 정도로 크자 어머니는 아들을 파키스탄으로 탈출시키고 고향으로 돌아간 것이다. 어머니가 사라진 순간부터 파키스탄에서 이탈리아까지 한 소년의 7년간의 목숨을 건 여행이 시작된다.

토크쇼
세 가지 약속
카스타 코프타
달도 숨어버린 밤
죽음을 부르는 산
바다에는 악어가 살까?
재회

더 타임스 (The Times)
: 소름끼치도록 아름답고 흐뭇한 이야기.
워싱턴 포스트
: 매력적이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 어린 소년의 진솔한 이야기가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공포를 감정에 얽매이지 않은 담담한 어조로 엮어낸 수작이다.
: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이 책이 담고 있는 리얼리티는 한편의 흥미진진한 모험담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해준다.
인디펜던트 (미국)
: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현실에 대한 신랄함 그리고 위트가 넘친다. 한 소년의 여정이 우리가 사는 세상을 낙원으로 만들어 주었다.
: 지루할 틈이 없다. 청소년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가족의 힘과 인간성에 대한 깊은 통찰을 배울 것이다.
라이브러리 저널
: 제2의 연을 쫓는 아이. 너무나 멋진 글이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직설적이면서 매력적이다. 청소년들은 에나이아트의 용기에 경의를 느낄 것이다.
보스턴 글로브
: 악몽 같은 기억을 회상할 때조차 유머감각을 놓치지 않는다. 흥미롭고 너무나 드라마틱하다.
: 한번 손에 잡으면 놓을 수가 없다. 정신적, 육체적 폭력 속에서 인간성과 희망의 빛이 떠오른다. 청소년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매료될 것이다.
: 온갖 역경에 맞서 이겨낸 어린 소년의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려낸 괄목한 만한 역작이다.
로라 피츠제랄드 (<Dreaming in English> 저자)
: 이 세상에 던져진 가장 완벽한 선물. 이 책이 바로 그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2년 03월 31일자

최근작 :<바다에는 악어가 살지>
소개 :
최근작 :<아기구름 올가>,<한국의 신화>,<아라비안 나이트 3:허리띠를 만드는 처녀 미리암> … 총 298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이탈리아어과 및 같은 대학원을 졸업하고, 비교문학과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이탈리아 대사관 주관 제1회 번역 문학상, 이탈리아 정부에서 주는 국가 번역상을 수상했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이탈리아어 통번역학과 조교수를 지냈으며, 지금은 같은 학과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공학의 명장면 12》《‘아니요!’라고 당당히 말해요》외 여러 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