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 양장, 노출제본 도서입니다.

최보람 작가의 그림책에서는 오래된 종이책 냄새가 날 것만 같다. 사각거리는 연필의 질감, 물감이 번진 흔적이 고스란히 살아 있는 그녀의 손 그림은 특별한 정서를 가져다준다. 옛날 그림책을 넘겨보는 듯한 그녀의 그림책에는 10년을 함께한 반려견 '보리'와의 일상이 따뜻하게 담겨 있다.

첫 반려견 '토니'가 무지개다리를 건넌 지 5년째 되던 해. 집에 도둑이 들어 가져갈 것도 없는 집을 엉망으로 만들어놓고 나갔다. 토니의 흔적은 희미해져 갔고 집에 혼자 있는 건 무서웠다. 강아지가 있는 곳은 일부러 피해 다녔던 그녀는 어느 날 대형 마트 지하 동물병원에서 한 강아지를 만난다.

아무도 사 가지 않아 쇼윈도 자리에서 밀려나고 밀려나 바닥에 내려와 있던 어린 코카스파니엘. 개월 수에 맞지 않게 작은 몸, 푸슬푸슬한 털, 힘없는 사지…. 녀석이 있던 케이지에는 '세일'이라는 글씨가 무심하게 붙어 있었다. '제값'을 받지 못하는 어린 생명에게 눈을 뗄 수 없었던 그녀. 녀석에게 '보리'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집으로 데려왔다.

아주 작지만, 일상을 지탱하는 힘. 작가는 반려견 보리를 만나 삶에 큰 변화나 깨달음이 찾아왔다는 식의 감동적인 서사를 만들어내지 않는다. 다만 우리의 일상이 그러하듯 평범한 순간의 행복과 기쁨, 그 작은 틈새들을 발견하는 작가의 따듯한 시선은 우리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해준다.

최근작 :<너의 모든 순간, 내가 곁에 있을게>
소개 :보리의 눈빛과 체온으로 전해지는 위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식탁에 모여 앉아 음식을 나누는 즐거움
마음의 균열 사이로 빛을 스며들게 해준 요가의 세계까지,
그림은 제가 좋아하는 것을 담아내는
그릇 같은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림을 통해 있는 그대로를 좋아하고
그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모든 순간을 아낍니다.

샘터사   
최근작 :<꿈이 자라는 방 : 제9회 CJ도너스캠프 꿈키움 문예공모 작품집>,<진짜 나를 찾아라>,<속지 마세요 Don’t be Fooled!>등 총 452종
대표분야 :에세이 8위 (브랜드 지수 763,027점), 정리/심플라이프 14위 (브랜드 지수 4,184점), 과학소설(SF) 17위 (브랜드 지수 30,974점)
추천도서 :<왜 주인공은 모두 길을 떠날까?>
이 책은 다음 세대에게 앞 세대의 지혜와 사랑을 전하고자 샘터에서 정성껏 만들어 가고 있는 인문교양 시리즈 ‘아우름’ 중 한 권입니다.

왜 전 세계 옛이야기 속 어린 주인공들은 집을 나서 길을 떠나는 모험을 할까요?

이 책이 좋은 길동무가 되어 여러분 모두 자기 인생의 주인공이 되면 좋겠습니다.

김성구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