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존 스칼지의 장편소설로, <노인의 전쟁>의 후속작이다. 후속편이지만, 주인공도 다르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전혀 다르다. 1인칭이었던 시점이 3인칭으로 바뀌었고, 분위기는 진중해졌으며, 이야기는 훨씬 복잡해졌다. <노인의 전쟁>의 주인공이며 유머감각을 한없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존 페리 할아버지도 등장하지 않는다.

이 책의 실제적인 주인공 재러드 디랙은 존 페리와는 정반대에 가까운 인물로 딱딱하고, 어둡고, 슬프다. 존 페리는 75세에 젊은이의 몸을 얻었고 전쟁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재러드는 한 살도 되지 않은 나이에 청년의 몸과 중년의 의식을 얻었고 전쟁을 위해 태어났다. 젊고, 빠르고, 강하며, 양심의 가책을 전혀 느끼지 않는 '유령여단'으로.

우주는 인류에게 위험한 곳이다. 그리고 더 위험해질 참이다. 우주 종족(르레이, 에네샤, 오빈)이 인류 팽창을 막기 위해 연합했다. 이 종족들을 묶어주는 열쇠는 바로 인류를 배신한 과학자 샤를 부탱. 그는 우주개척방위군의 가장 큰 비밀을 알고 있다. 의식 전이, 뇌도우미 개발, 신체 생성 연구에 주도적인 인물이었던 그가 우주개척연맹을 배신한 것이다. 그리고 전쟁을 주도한 것이다. 이 전쟁에서 이기려면 부탱이 왜 인류를 배신했는지 알아내야만 한다.

전편 『노인의 전쟁』 줄거리 | PART 01 | PART 02 | 옮긴이의 말

댈러스 모닝 뉴스
: 스티븐 킹이 SF에 손을 댄다면 존 스칼지의 반만 재미있어도 행운일 것이다.
라이브러리 저널
: 긴장감 넘치는 밀리터리 액션, 날카로운 인물 묘사, 철학적 접근이 더할 수 없이 신선한 소설이다. SF 판타지 마니아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 <스타십 트루퍼스>와 <유니버설 솔저>의 혼합물. 『유령여단』은 최고의 밀리터리 SF 전통 속에서 각성, 배신, 전투를 재현한다.
플린트저널 (추천)
: 존 스칼지는 굉장한 작품 『노인의 전쟁』 하나만 내고 사라지는 작가가 아닐까 하는 의혹을 불식시켰다. 『유령여단』은 전쟁, 전투, 외교, 음모가 얽힌 웅장한 이야기다.
샌디에이고 유니온 트리뷴
: 빠르고 깊게, 눈부신 기술 개념들이 군사적인 음모 사이사이를 가르고 들어간다. 이 작가가 보여주는 우주가, 이 작가가 보여주는 인물이, 이 작가가 가지고 노는 상황들이 좋다. 그리고 아직 남은 속편이 더 있다는 사실이 기쁘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존 스칼지의 놀랍도록 능란한 첫 소설 『노인의 전쟁』은 고인이 된 로버트 하인라인이 직접 쓴 작품처럼 읽힌다. 이 데뷔작에 존경을 표하는 동시에 아무리 낡아빠진 비유라도 독창적으로 접근하면 제대로 터질 수 있음을 확인하게 한 작품이다. - 『노인의 전쟁』 평 중에서

수상 :2018년 로커스상, 2013년 휴고상
최근작 :<무너지는 제국>,<슬기로운 작가 생활>,<마지막 황제> … 총 20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원하고 바라옵건대>,<우먼 인 스펙트럼>,<The Earthian Tales 어션 테일즈 No.5> … 총 241종 (모두보기)
소개 :

샘터사   
최근작 :<진짜 나를 찾아라>,<헬로, 새벽이>,<있는 힘껏 산다>등 총 450종
대표분야 :에세이 8위 (브랜드 지수 755,603점), 정리/심플라이프 14위 (브랜드 지수 4,184점), 과학소설(SF) 17위 (브랜드 지수 30,971점)
추천도서 :<왜 주인공은 모두 길을 떠날까?>
이 책은 다음 세대에게 앞 세대의 지혜와 사랑을 전하고자 샘터에서 정성껏 만들어 가고 있는 인문교양 시리즈 ‘아우름’ 중 한 권입니다.

왜 전 세계 옛이야기 속 어린 주인공들은 집을 나서 길을 떠나는 모험을 할까요?

이 책이 좋은 길동무가 되어 여러분 모두 자기 인생의 주인공이 되면 좋겠습니다.

김성구 대표이사